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14 10:53:16
수정 2025-11-14 10:53:16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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숲 속에서 발견한 작은 조약돌 모티브
23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서 공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롱테이크가 오드 퍼퓸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편안한 우디향과 긴 지속력이 특징인 오드 퍼퓸 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숲 속에서 발견한 작은 조약돌’ 모티브의 패키지와 컬러로 숲의 감성을 담아냈다.
새로운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은 이달 23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며, 샌달우드 프래그런스 태그와 다꾸 스티커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올리브영과 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롱테이크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더욱 다양한 향 제품 경험에 따라 글로벌 향 시장의 규모도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라며, “롱테이크는 헤어, 바디, 향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고객들의 향 감성 니즈도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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