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크리스마스 맞이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2-09 14:17:39 수정 2025-12-09 14:17:39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2월 30일까지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를 즐길 수 있다. TL의 주요 거점이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진다. 거대한 신수 ‘기간트리테’에 탑승해 ‘빨간 모자 보바’를 찾으면 버프(강화효과)를 받는다.

TL은 ‘투기장: 아미토이 눈싸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투기장에 입장해 플레이할 수 있다. 지정된 점수를 먼저 획득한 팀은 이벤트 상점에서 ‘큰별나무 트리 모자’, ‘전구 머리띠’, ‘하트화살 모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큰별나무 주화’를 얻는다. 이벤트 주화는 ‘차원진’과 ‘도전 차원진’ 보상 상자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TL에 접속해 ‘큰별나무 음식 선택 상자’, ‘큰별나무 주화’, ‘황금 떡밥’ 등 이벤트 아이템을 얻는 ‘큰별나무 대축제 출석부’에도 참여 가능하다.

‘솔리시움 큰별나무 대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