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야쿠르트,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잇츠온 양고기 밀키트 2종’ 출시

      야쿠르트가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잇츠온 양고기 밀키트 2종(양갈비 스테이크, 징기스칸 양고기구이)’을 새롭게 선보였다.해당 제품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생후 6개월 이하의 양고기(램, lamb)를 이용해 만들었다. 램은 육질이 부드러워 고급 호텔과 양고기 전문점에서 주로 사용한다. 특유의 육향이 적어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원육 중심 기존 양고기 제품과 달리 소스, 가니쉬 등이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하다. 야쿠르트 ‘양갈비 스테이크’는 엄선한 숄더랙을 사용한 정통 양고기 스테이..

      라이프2020-06-05

      뉴스 상세보기
    • 가정간편식 레디밀 브랜드 테이스티나인, 투자 유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레디밀 브랜드인 테이스티나인(대표 홍주열)가 최근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누적 80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독보적인 비지니스 모델과 성장세로 이번 기업설명회(IR)를 통해 목표금액의 4배 이상 투자자금이 몰렸으나 최종적으로 테이스티나인은 크레스코레이크 파트너스, SV인베스트먼트와 손을 잡았다. 사모펀드 크레스코레이크 파트너스의 안정호 대표는 "Fresh HMR이 선도하는 기존 F&B의 트랜드와 이에 대응할 수 있게 차별화된 기획력과 안정적인 제조시설을 보유..

      라이프2020-04-01

      뉴스 상세보기
    • 롯데마트 "간편식으로 집밥 대체"…밀 혁신 선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마트가 인스턴트가 아닌 ‘식사’로써의 가치를 가질 수 있는 가정간편식과 맛과 영양이 충분한 즉석조리식품의 개발을 위한 ‘밀(Meal)혁신’을 선포했다. 1​인가구,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가정간편식의 규모가 커 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대형마트가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복안이다.    롯데마트는 밀(Meal)혁신을 위해 지난 2월 조직 개편을 통해 밀(Meal)혁신 부문을 신설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직..

      산업·IT2020-03-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가정간편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가정간편식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