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대우건설, 푸르지오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변화된 모습 소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대우건설은 12일 푸르지오의 변화된 모습을 소개하는 광고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광고캠페인을 잇는 후속작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에 바탕을 둔 단지 내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디자인과 공기를 소재로 두 편이 제작됐다. ..

      부동산2020-06-12

      뉴스 상세보기
    • 캄보디아 간 SBI저축은행,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사회공헌 캠페인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 시상식으로 올해 28회째를 맞았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는 전 세계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해 출범한 봉사단체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의 취지와 활동을 소개하고, 공익성을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다. 수상작은 SBI..

      금융2020-06-01

      뉴스 상세보기
    • 홍루이젠, 배우 최우식과 TV 광고 통해 제품 선보여

      오리지널 소프트 샌드위치 홍루이젠이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내세운 첫 번째 TV 광고가 공개됐다.     최근 ‘사냥의 시간’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최우식은 이번 홍루이젠 광고에서 밝고 천진난만한 매력을 통해 홍루이젠 소프트 샌드위치만의 'Simple, Sweet, Soft'라는 독보적인 매력과 차별화된 제품의 강점을 알렸다.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심플한 외관에 차별화된 부드러움과 풍부한 맛이라는 반전 매력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최우식은 ..

      라이프2020-05-12

      뉴스 상세보기
    • 웰컴저축은행, ‘런포드림’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서 본상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수상작은 지난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펼친 ‘꿈테크 프로젝트 런포드림(Run for dream)’의 기록을 담은 광고 영상이다. 웰컴저축은행은 디지털·모바일-혁신:기술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웰컴저축은행이 기획한 런포드림은 시각장애인 한동호 선수가 홀로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도록 한 프로젝트다. 이를 위해 웰컴저축은행은 더크림유니언과 함께 ‘웰컴드림글래스’..

      금융2020-05-11

      뉴스 상세보기
    • 온라인 회원공유 플랫폼 ‘멀티앱크로스’, 회원사 지급 이벤트

      온라인 회원공유 플랫폼 ‘멀티앱크로스(MULTI APP CROSS)’가 신규가입 회원사를 위한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멀티앱크로스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어플사에 적용된다. 지급된 광고비의 사용기간은 회원사간 상호 크로스로 광고를 시작하면서부터 한 달로 현재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접수가 이뤄지고 있다.   멀티앱크로스는 서로 다른 회원 수를 보유한 회원사들끼리 서로의 앱에 광고나 팝업 배너를 통해 서로 크로스 되면서, 자발적인 회원 모집이 가능한 회원 공유 시스템이..

      라이프2020-04-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