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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S전선, 국내 최초 맞춤형 '케이블 추천 앱' 개발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S전선은 국내 최초로 케이블 추천 앱, 커넥트LS(ConnectLS)를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커넥트LS는 사용자가 환경에 따라 가장 적합한 케이블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앱이다. 케이블 사양서를 보면서 여러 조건들을 고려, 허용전류를 계산하는 복잡한 과정이 몇 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해결되는 것이다. 송전망을 비롯해 각종 건설, 산업현장 등에서 사용되는 케이블의 종류는 수백 종에 이른다. 커넥트LS는 케이블의 수와 길이, 전압, 배열 방식, 매설 깊이, 주위 온도 등 각종 조건들을 선택..

      산업·IT202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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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스마트기기용 보안칩 공개…“언택트 시대, 디지털 보안 솔루션”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는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 등급을 획득한 스마트기기용 차세대 핵심 보안칩(제품명: S3FV9RR)을 26일 공개했다.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보안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이 제품은 ‘보안 국제 공통 평가 기준(Common Criteria, CC)’에서 ‘EAL(Evaluation Assurance Level) 6+’ 등급을 획득했다.이 제품을 스마트기기에 탑재할 경우, 제조사는 별도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필요없이 바로 보안기능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개발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보..

      산업·IT2020-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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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미레, 국내 미용의학의 선두에서 '의료 OTT' 시대 열어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학회장 기문상, 이하 대미레)가 미용의학계 5,000여 회원을 보유한 학회로서 새로운 의료 미디어네트워크(Neo-Media Network of Medical) 도전을 발표했다. 대미레측은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의료계의 투혼은 궁극적으로 국가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 K-Medi 위상도 함께 높아진 지금이야말로 의료산업과 함께 성장할 의료 OTT를 선보일 적기"라며, 소속 회원들을 디지털로 연결해줄 '메디망TV' 브랜드 출시를 예고했다.&nbs..

      라이프2020-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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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한은행, 신한카드와 소상공인 위한 디지털 마케팅 지원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One-shinhan’ 협업의 일환으로 최근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과 거래하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서비스를 오는 6월말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신한은행 전 영업점과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한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서비스는 2,200만 신한카드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방문 가..

      금융2020-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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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림산업, 디지털 혁신으로 4차 산업혁명 앞서간다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대림산업이 설계에서부터 상품개발, 마케팅, 원가, 공정, 안전관리까지 전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과속화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빅데이터를 통해 스마트 건설을 구현하고 첨단 기술을 통해서는 업무 효율성과 원가혁신, 생산성 등을 개선한다는 것이다.   대림산업은 지난해 빅데이터센터를 활용해 ‘C2 하우스’를 개발했다. 1,200만명가량의 국내외 소비자의 취향, 생활 양식을 기반으로 새로운 주거양식을 고안한 것..

      부동산2020-0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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