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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티브로드, 지능형 상담 시스템 '디지털 ARS' 구축

      티브로드가 케이블TV 방송사 중 최초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와 스마트폰을 연계한 지능형 상담 시스템 '디지털 ARS'를 구축했다.디지털 ARS는 기존의 음성 ARS를 스마트폰 화면으로 옮겨놓은 보이는 ARS에서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업무를 화면을 보면서 처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다. 요금 확인, 결제, 청구서 발송, 실시간 AS신청·변경·취소 등과 같이 문의가 많은 단순 상담들도 전화 연결을 기다릴 필요 없이 셀프 서비스로 쉽고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티브로드가 이번에 도입한 디지털 ARS는 구축 단계부터 고객의 상담 패턴..

      산업·IT201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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