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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신證 “슈피겐코리아, 아마존 활용하는 온라인 B2C 업체로 변화”

      대신증권은 8일 슈피겐코리아에 대해 “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다는 점에서 온라인 B2C 전문 업체로의 가치 재평가가 필요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1만6,000원을 유지했다. 한경래 연구원은 “‘글램 업’ 마스크팩, ‘라엘’ 유기농 생리대 등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상품에 대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온라인 특화 B2C 소비재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주주친화적인 배당 정책으로 향후 3년간 배당성향이 확대될 예정”이라며 “올해 역시 작년..

      증권2019-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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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피겐코리아, ‘창고 세이버’ 론칭 “신개념 물류대행 서비스”

      코스닥 상장사 슈피겐코리아는 온라인 셀러를 위한 신개념 물류 대행 사업 ‘창고 세이버’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10여년 간의 성공적인 온라인 사업으로 구축된 인프라를 활용해 독자적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창고 세이버’를 론칭한다. ‘창고 세이버’는 기업들이 온라인 비즈니스 전개 시 가장 어려움을 겪는 전방위 물류 시스템의 부재 상황을 대행 해주는 서비스다. 온라인 쇼핑 시장 활성화로 효율적인 물류 설비와 배송 시스템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사업 다각화에 ..

      증권2019-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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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신 “슈피겐코리아, 아마존 활용한 다양한 상품 판매 성과 입증”

      대신증권은 3일 슈피겐코리아에 대해 “아마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 판매 성과를 입증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1만6,000원을 신규 제시했다. 한경래 연구원은 “‘슈피겐 뷰티’ 마스크팩 브랜드‘글램 업’이 아마존 마스크시트 부문 판매 2위 기록했고, 드론 등 스마트테크 제품 판매 업체 ‘GAZE’의 무선충전패드는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됐다”며 “스마트폰 케이스만 잘 팔던 회사에서 아마존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B2C 제품을 성공적 판매하고 있어 ‘온라..

      증권2019-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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