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리미엄 차이슨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PUPPYOO) 국내 런칭

      프리미엄 진공 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PUPPYOO)’가 오는 20일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쿠팡을 통해 국내 정식 출시한다.   퍼피유는 1999년 창립되어 ‘ENJOY YOUR CLEANING LIFE’라는 슬로건으로 약 20여년간 진공 청소기만을 판매한 전문 업체이다. 2020년 7월 기준 7년 연속 중국 온라인 진공청소기 판매 1위, 글로벌 특허 1068개 출원, 해외 8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처럼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매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라이프2020-07-20

      뉴스 상세보기
    • BC카드,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Biz Credit’ 서비스 론칭

      [서울경제TV=정순영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는 소상공인에게 보다 합리적인 신용등급을 부여해주는 새로운 신용평가(Credit Bureau, 이하 ‘CB’) 서비스인 ‘Biz Credit’을 론칭을 했다. ‘Biz Credit’은 BC카드 가맹점에서 발생된 카드 결제 정보와 38년간 수행해온 프로세싱 노하우와 국내 최대 규모인 306만개 가맹점에서 발생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 소상공인 신용평가 ▲ 휴폐업 예측 서비스 ▲ 알람 서비스 ▲ 요약 정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먼..

      금융2020-06-30

      뉴스 상세보기
    • 기아차 '4세대 쏘렌토' AR체험 앱, 5일 만에 1만 다운로드 '인기'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기아자동차와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협업한 ‘4세대 쏘렌토’ 론칭 캠페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이노션은 국내 완성차업체 최초로 선보인 증강현실(AR)을 활용한 비대면 고객체험 앱인 '기아 Play AR'이 출시 5일 만에 다운로드 1만건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이 앱은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4세대 쏘렌토의 외관과 내부 디자인을 체험하고, 차량에 탑재된 첨단 기술 등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메뉴의 '일반비교'를 통해 기아차의 차량과 다른 제조사의 차량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산업·IT2020-04-07

      뉴스 상세보기
    • 기저귀 브랜드 킨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 출시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2월 12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는 자연이 길러 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속에 투명하게 담아 낸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연구개발에 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BCI 바이오코스메틱사와 3년여간 공동 연구했다. 전 제품은 아기에게 자연 그대로의 힘을 전하기 위해 식물 원료를 파괴하지 않는 특수 공정으로 건강한 원료 그대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대표 ..

      뷰티·패션2020-02-13

      뉴스 상세보기
    •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출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일 개편된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돼 자사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며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론칭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

      뷰티·패션2019-11-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론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론칭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