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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업계 위생등급제 확산…스쿨푸드 전매장서 추진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26일 위생등급제 인증을 전 매장에 대해 추진하는 등 프랜차이즈업계에 위생등급제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음식점 위생관리 수준을 높이고 고객 선택권을 보장하기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17년 5월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영업자가 등급 평가를 신청하면 평가 점수에 따라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3단계로 등급이 부여된다. 스쿨푸드에서는 지금까지 스쿨푸드딜리버리 양재점 등 7개 매장이 등급 평가를 신청해 이 중 4개 매장이 '..

      경제2019-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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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햄버거병' 어린이 측과 합의…의료 비용 지원

      맥도날드는 지금까지 발생한 어린이의 치료금액과 앞으로 어린이가 치료와 수술을 받는데 필요한 제반 의료 비용을 지원한다./

      산업·IT201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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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원재료 관리·조리 과정 공개 행사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9일 전국 310여개 레스토랑에서 전국 레스토랑의 원재료 관리 및 조리 과정을 공개하고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산업·IT2019-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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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데이…불고기 버거 무료

        

      산업·IT2019-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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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석 다음날 햄버거 제일 많이 먹는다

      연휴 많은 먹는  석 연휴 중에서도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날은 ‘추석 다음 날’로 나타났다. 이는 매번 명절 음식의 종류가 비슷하고 연휴가 지날수록 싫증나다 보니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이 추석 다음 날부터 더욱 많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산업·IT2019-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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