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금융2019-12-09

      뉴스 상세보기
    • [SEN카드클립] "대표님들 주목하세요"····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 밀레니얼 세대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로 또 다른 경제 활동 중심의 세대가 오고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생산과 소비의 중심세대로 앞으로 글로벌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타켓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를 맞이하여 어떤 회사가 새로운 마케팅을 준비하는지 지켜볼 일이다. 

      S경제2019-11-27

      뉴스 상세보기
    • ‘서류 면제해준다’···금융채용박람회 성황

      [앵커]밀레니얼 세대의 사회상을 담은 책 ‘90년생이 온다’의 저자는 오늘날의 청년들 앞에 “에스컬레이터 대신 언제든 깨질 수 있는 난간 없는 유리계단이 놓여져 있다”고 말합니다.고도 성장기를 지나 경제 침체 등이 계속되면서 오늘날 청년들의 취업난은 계속되고 계층사다리도 사라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일자리 문제는 개인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사회의 지속가능성이 달린 문제인 만큼 금융권이 팔을 걷었습니다. 60개 금융기관이 한데 모인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현장에 고현정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자]은행과..

      금융2019-08-27

      뉴스 상세보기
    • 현대차, 소형 SUV ‘베뉴’ 출시…“밀레니얼 세대 공략”

      현대자동차가 소형 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를 출시했습니다. 현대차는 이 차의 주요 고객층으로 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를 꼽았습니다.혼밥·혼술 등 개인의 취향과 만족을 중시하는 1인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모델이라는 것이 현대차의 설명입니다베뉴는 출시 전 사전 계약대수 3,000대를 넘어섰으며, 현대차는 이 차를 연간 1만 5,000대 이상 판매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베뉴의 판매가격은 1,473만~2,111만원으로 책정됐습니다. /김혜영기자 jjss1234567@se..

      산업·IT2019-07-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밀레니얼세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밀레니얼세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