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전자, 9년째 아시아 최고 브랜드…LG 4위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가 애플, 파나소닉, 네슬레 등 글로벌 기업을 제치고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습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기업인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과 시장조사 기관 ‘닐슨’은 아시아 14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삼성전자가 ‘아시아 톱 1,000개 브랜드 ‘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2위는 애플이 차지했고 파나소닉(3위), LG(4위), 네슬레(5위)가 뒤를 이었습니다. LG는 지난해 6위에서 올해 4위로 두계단이나 ..

      산업·IT2020-07-10

      뉴스 상세보기
    • 삼성전자, 가전제품 통합 슬로건 적용…‘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삼성전자는 가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통합 슬로건을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지난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확대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겠다는 의미의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PRISM)’을 발표했으며, 그 후속작업으로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라는 슬로건을 가전제품 마케팅 전반에 사용하기로 했다.이 슬로건은 각종 매체 광고는 물론 온·오프라인 매장, 제품 카탈로그 등에 폭넓게 사용될 예..

      산업·IT2020-06-17

      뉴스 상세보기
    • "틈새형 주거상품도 브랜드가 흥행 좌우"…브랜드별 청약 양극화 ‘뚜렷’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인지도 높은 브랜드 파워가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생활숙박시설 등 틈새형 주거상품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모습이다.    29일 닥터아파트가 지난해 11월 20세 이상 회원 2,9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동일한 입지에서 아파트 구입 시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요인으로 ‘브랜드’를 꼽은 응답자가 전체의 32.7%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다.   브랜드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로는 ‘품질 및 기능의 우수성’을 답한 응답자가 28.2%로..

      부동산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 론칭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Dmall은 동아제약이 만들고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MAGAZINE’ 코너를 통해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 생리대 ‘템포’ 등 동아제약..

      산업·IT2020-05-18

      뉴스 상세보기
    • 브랜드 바람 부는 부동산 시장…전국 곳곳에서 분양 나서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아파트에서 시작된 브랜드 바람이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등 수익형 부동산에도 불고 있다. 브랜드를 갖춘 아파트나 지식산업센터는 탄탄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추는 경우가 많아서다. 좋은 분양성적은 물론 안정적인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신규 분양시장에서 브랜드 아파트 선호현상은 두드러진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1분기(1~3월) 전국 분양단지 49곳 중 10대 건설사(2019년 시공능력평가 순위 기준, 컨소시엄 포함)의 브랜드 아파트는 10곳이다...

      부동산2020-04-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