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OUT OF FRAME" 현대건설, 새 홍보영상 공개

      현대건설은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은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이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Intro(인트로: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Explorer(익스플로러:도전정신)’ △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Innovator(이노베이터:기업철학)’ △현대건설의 첨단..

      부동산2019-09-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뉴스영상

    더보기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