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사내이사 재선임…"변화에 능동 대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이부진 호텔신라 대표이사 사장이 호텔신라 사내이사에 재선임됐다. 이 사장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신사업기회를 적극 발굴해 성장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호텔신라는일 9 △, 이사 보수한도 등 가지 의안에 대해 승인했다이럴 때일수록 대내외 변화에 새로운 사업기회를 적극 발굴해 .이와 관련해 이 사장은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한 전략으로 , ./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산업·IT2020-03-19

      뉴스 상세보기
    • '호텔판 미쉐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국내 호텔가 선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며 권위와 명성 높은 62년 역사의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국내 호텔기업들이 대거 선정되며 큰 성과를 이뤘다. 한국의 호텔사업이 세계적인 반열에 올랐다는 평가다.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2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롯데호텔 역시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가 국내 호텔 브랜드 최초로 해외에서 5성 호텔로 선정됐으며 롯데뉴욕팰리스와 롯데호텔모스크바가 4성 호텔에, 롯데호텔서울이 추천 호텔..

      산업·IT2020-02-14

      뉴스 상세보기
    • 신라호텔, 1인 가구 겨냥한 선물세트 첫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매년 최고급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여온 신라호텔이 설을 앞두고 육류, 수산물부터 웰빙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1~2인의 소인 가구가 늘어나는 시대적 흐름을 반영해 처음으로 소포장 육류 선물세트인 ‘차요한우’를 출시했다. ‘차요(佌要)’란 ‘작지만 요긴하다’는 뜻의 한자로, ‘차요한우’ 선물세트에는 소인 가구에서 한끼 식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등급 한우가 200g씩 소포장되어 있다. 등심, 안심, 채끝 등 가장 인기가 좋고 활용도가..

      산업·IT2020-01-07

      뉴스 상세보기
    • [센즈라이프] 호텔가 예약 트렌드…“공홈족이 뜬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오프닝]호텔업계가 최근 ‘공홈족 모시기’를 특명으로 정하고 각종 전략 구상에 나섰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예약하는 고객만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건데요. 온라인 예약대행 사이트(OTA)에 지불하는 수수료를 고객에게 돌려줘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겠다는 겁니다. 충성고객층을 만들고,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수익성을 높이겠다는 게 호텔업계의 구상입니다. 오늘 센즈라이프를 통해 호텔가의 예약 트렌드를 짚어봅니다.[기자]공홈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뜻하는 호텔가의 신조..

      산업·IT2019-12-04

      뉴스 상세보기
    • "호텔 레스토랑 新회식장소로 부상" 신라호텔 콘티넨탈, 비즈니스 예약 30%↑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밀레니얼 세대가 주도하는 새로운 회식 장소로 호텔 레스토랑이 각광받고 있다. 기존 인당 3만~5만원에 진행되던 회식을 줄이면 10만원 대의 호텔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새로운 회식 장소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다.  와인 판매량의 증가세는 특히 두드려졌다. 올해 저녁 시간대 누적 와인 판매액은 지난해 점심과 저녁시간을 합친 와인 판매액을 넘어섰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회식 등 단체 고객들이 와인을 곁들인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와인 판매가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문다애기자 ..

      산업·IT2019-11-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라호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라호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