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보복 소비’ 겨냥 프리미엄 카드 주목

      코로나19로 억눌린 소비 욕구가 분출되는, 이른바 ‘보복 소비’ 확대로 카드사들이 앞다퉈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내놓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신세계 더 에스 프레스티지’ 출시에 이어, 특급호텔 50만원 할인과 백화점 10만원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3종을 출시했니다. 현대카드는 연회비 80만원에 총 6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더 퍼플 오제’를 공개했고,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글로벌 멤버십을 제공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금융2021-04-19

      뉴스 상세보기
    • SK텔레콤, 민간 주도 데이터 댐 연다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SK텔레콤은 통신 · 카드 · 신용 등 각 분야의 데이터 기업들과 함께 ‘민간 데이터 얼라이언스(Data Alliance)’를 결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최초 ‘민간 데이터 댐’ 구축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SKT는 신한카드, 코리아크레딧뷰로(KCB), GS리테일, 부동산 114 등 각 분야의 데이터 보유 사업자들과 이달 중순 데이터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할 계획이다. 향후 데이터 얼라이언스를 개방형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파트너와의 초협력을 통해 데이터 댐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

      산업·IT2021-02-04

      뉴스 상세보기
    • 유테크, 마스크 사업 호조…월 매출 200억·영업이익 20억 이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대기업 전용몰 진출에 이어 티몬과 위메프 등 대표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 KF94 마스크와 키즈형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유테크는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을 시작으로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에 마스크 공급을 시작한 데 이어 지난 26일부터 온라인 유통 협력사와 손을 잡고 ‘이커머스 3사’로 꼽히는 티몬, 위메프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마스크 판매를 시작했다. 유테크는 마스크 사업 호조로 올해 연간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증권2020-08-31

      뉴스 상세보기
    • 유테크, 마스크 국내 대기업 공급 시작…신한페이판 등 진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프리미엄 마스크 시장에 진출한 코스닥 상장사 유테크가 국내 대기업 전용몰 시장으로 진출한다. 유테크는 국내 유통기업 세이브에스엠과 함께 신한카드 신한페이판(PayFAN) 등 국내 대기업 온라인 전용몰 및 특판 시장에 제품을 공급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대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PayFAN)은 가입 고객 1,200만 명, 월 방문 고객 500만 명 규모의 국내 최대 결제 플랫폼이다.유테크가 DSK글로벌과 협업해 ‘바디앤네이처 1Day mask’를 공급하면 세이브에스엠이 전용몰 및 특..

      증권2020-08-27

      뉴스 상세보기
    • 신한카드, 영세가맹점 대상 ‘카드결제액 기반 주말 대출’ 개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영세가맹점을 위한 ‘카드결제승인액 기반 주말 대출’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출은 카드결제금액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상품이다. 주말에 카드매출대금이 지급되지 않아 원재료비 등 운영자금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영세가맹점의 어려운 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금융위원회는 그동안 금지했던 카드사의 가맹점에 대한 카드매출채권 담보대출을 영세가맹점의 주말·공휴일 운영자금 애로를 해소하는 경우로 한정해 허용하도록 변경했다. 일부 ..

      금융2020-06-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신한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한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