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여성청결제, 유한양행과 콜라보 약국 판매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라네이처’ 여성청결제의 약국 판매를 시작하며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다. 금년 4월 거품, 젤, 물티슈 3종으로 드럭스토어 등에 첫 선을 보인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국내 1위 제약전문기업 유한양행과의 협업으로 공동개발 되었으며, 이번 약국 판매도 유한양행과의 협력으로 진행하게 됐다. 약 500억원 규모로 평가되는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은 생활용품으로서의 시장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실제..

      산업·IT2019-11-13

      뉴스 상세보기
    • 에프앤리퍼블릭, 이너뷰티 브랜드 ‘알롱’ 인수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

      에프앤리퍼블릭이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알롱(allongs)’ 인수 소식을 4일 전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이 자체 브랜드 확보와 마케팅 플랫폼 역량 강화를 위해 인수한 알롱은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단골 왁싱샵을 운영하는 무무왁싱 스튜디오에서 지난 2014년 개발한 여성청결제와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파라벤이나 인공색소 등 화학 방부를 하지 않아 안전하다는 특징으로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달 초에는 국내 최대 H&B스토어인 올리브영 1,100여개 매장에 입점하기도 했다. 알롱은 온라인몰을 기준으로..

      증권2019-04-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여성청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여성청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