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윙입푸드, 신종코로나 반사이익…온라인 구매문의 급증에 강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윙입푸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 판매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혀 강세다. 5일 오전 11시 34분 현재 윙입푸드는 전 거래일보다 14.57% 상승한 2,045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윙입푸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들이 외출을 삼가고, 식품 사재기 현상 등으로 온라인 수요가 급증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당사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윙입푸드는 중국식 살라미 제조기업이다. T-mall, JD 등 인터넷 커머셜 플랫폼 및 자체 온라인 ..

      증권2020-02-05

      뉴스 상세보기
    • 온라인 음식서비스, 1년만에 몸집 두배 불렸다

      온라인 음식서비스 거래액이 역대 최초로 1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불과 1년 만에 몸집이 두배 이상 커진 것입니다.온라인 음식서비스는 완전히 조리된 음식을 온라인 결제를 통해 배달해주는 것을 말합니다.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음식서비스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0% 이상 증가한 1조 24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통계청 관계자는 “온라인 음식서비스 거래액은 매달 70% 이상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는데, 이는 1인가구가 늘어나며 간편식이 유행하고 배달앱이 대중화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

      산업·IT2020-01-02

      뉴스 상세보기
    • 6070도 온라인으로 아이패드 산다

      [앵커]위메프 2019 결산 키워드로 60대 이상의 ‘무경계’를 꼽았습니다. 소극적이었던 60대가 온라인을 통해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남성 소비자는 뷰티 상품 구매에 아낌없이 지갑을 열었는데요다. 올해 소비 패턴을 정새미 기자가 짚어봤습니다.[기자]60대 이상 노년층이 온라인 쇼핑의 큰손으로 떠올랐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가 올해 11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60대와 70대 고객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4%와 54% 급증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같은 기간 40대 고객 매출은 16%..

      산업·IT2019-12-16

      뉴스 상세보기
    • 카페24-카카오 맞손…전자상거래 마케팅 활성화 MOU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3일 ‘카카오’와 ‘전자상거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카페24 솔루션에 카카오톡 간편가입을 연동하기로 했다.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는 회원 모집·마케팅 기능을 갖춘 비즈니스 솔루션이다.카페24 측은 “이번 MOU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카카오톡 계정으로 손쉽게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한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됐다”며 “신규 가입회원 확대·고객 빅데이터 기반 정교한 타깃 마케팅 등이 가능해져 성장을 ..

      산업·IT2019-12-03

      뉴스 상세보기
    • 온라인쇼핑 거래액 1~10월 109조…모바일 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온라인 쇼핑을 통해 소비된 금액이 100조원(109조2,381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지난해에는 100조 돌파가 11월이었는데, 올해는 이보다 더 빨라진 겁니다.특히 지난 10월에는 거래액(11조8,055억원)이 전년 대비 17.3% 증가하며 2002년 관련 통계 집계 이래 최대 규모를 기록했습니다.  쇼핑 형태로는 모바일쇼핑이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의 65%를 차지하며 높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통계청 관계자는 “간편결제와 새벽 배송 도입, 1인 가구의 증가가 온라인쇼핑 거래 규모를 키..

      경제·사회2019-12-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온라인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온라인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