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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 신종코로나 대비해 비대면 채널 안전 강화

      [서울경제TV=전혁수 기자] KT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해 고객접점의 위생을 강화하고 홈페이지, 콜센터 등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를 강화하는 고객 안전 강화 조치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고객접점 위생 강화를 위해 전국의 고객방문 직원 및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급했다. 또한 고객 방문 시 마스크 착용, 신체접촉 금지, 방문전후 손세척 등 안전 강화 교육을 실시하는 등 집중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외출이 꺼려지거나 매장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채널의..

      산업·IT2020-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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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랜차이즈업계 위생등급제 확산…스쿨푸드 전매장서 추진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26일 위생등급제 인증을 전 매장에 대해 추진하는 등 프랜차이즈업계에 위생등급제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음식점 위생관리 수준을 높이고 고객 선택권을 보장하기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17년 5월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영업자가 등급 평가를 신청하면 평가 점수에 따라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3단계로 등급이 부여된다. 스쿨푸드에서는 지금까지 스쿨푸드딜리버리 양재점 등 7개 매장이 등급 평가를 신청해 이 중 4개 매장이 '..

      경제·사회2019-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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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플루엔자 의심환자 급증…“아동·청소년 특히 조심”

      질병관리본부는 “3월 이후 인플루엔자, 독감 의심환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어 영유아 보육시설·학교·요양시설 등 집단시설과 가정에서 인플루엔자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달라”고 당부했습니다.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병원을 통해 집계되는 인플루엔자 의심환자는 지난 겨울 이후 감소하다 지난 달부터 다시 증가세로 전환했습니다.연령별로는 13세에서 18세 의심환자 비율이 가장 높고, 7세에서 12세가 두 번째로 높아 집단생활을 하는 초·중·고교생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질병관리본부는 “독감을 예방하..

      경제·사회2019-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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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폴레옹·성심당·리치몬드·학화호두과자' 등 유명 업체 20곳 위생법 위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최근 SNS상에서 맛집으로 소개되며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전국의 유명 제과업체 및 음식점 48곳을 점검한 결과, 20곳이 '식품위생법'과 '축산물 위생관리법'을 위반했다고 20일 밝혔다.주요 위반내용은 무허가 축산물가공업 영업 및 무허가 축산물 사용(2곳), 유통기한 미표시 제품 생산 및 사용(4곳), 보존기준 등 위반(4곳), 위생적 취급기준 위반(4곳), 원료 등의 구비요건 위반(1곳) 등이다.구체적으로 위생적 취급기준을 위반한 4곳은 나폴레옹베이커리 유통㈜(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4길 8), 나폴레..

      경제·사회2019-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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