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비고 라이브(BIGO LIVE), 라이브 방송에 인기 셀럽 등장

      월 4억명에 가까운 이용자가 시청하는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 라이브(BIGO LIVE)가 일본 셀러브리티 니시키도 료와 아카니시 진과 함께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니시키도 료와 아카니시 진은 인기 유튜브 채널인 'NO GOOD TV'의 진행자로 유명하다. 과거에는 일본 보이그룹 칸자니 에이트와 뉴스, 인기 제이팝 그룹 캇툰의 멤버로도 활동했고, 연기자로도 활동의 폭을 넓혀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각자의 집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비고 라이브(BIGO LI..

      라이프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미래에셋대우, 언택트(비대면) 연금 잔고 2,000억원 돌파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8일 다이렉트 연금계좌(개인연금+IRP) 잔고가 2,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의 다이렉트 연금계좌 잔고는 2017년말 126억원에서 2020년도 5월 2,000억원으로 15배 성장했으며, 특히 이번 1분기에만 600억원이 넘게 증가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잔고 증가 요인으로 비대면 거래 활성화를 위한 언택트 마케팅 강화, 연금 인프라 확충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 고객의 실적배당형 상품 선호도 증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거래 확대 등을 꼽았다.&nbs..

      증권2020-05-28

      뉴스 상세보기
    • ‘개미 잡아라’ 콘텐츠 마케팅 나선 증권가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코로나19로 인한 급락장세에 저금리 기조까지 더해지며 올해 주식시장에는 개인 투자자들의 유입이 증가하고 있다. 새롭게 유입된 개인 투자자의 활발한 매매 활동은 수치로도 나타나고 있다. 올 들어 지난 12일까지 개인 투자자가 주식시장에서 순매수한 금액은 27조원에 달하고, 주식 투자를 위해 쌓아두는 자금인 투자자 예탁금은 올 초 29조원 수준에서 지난 11일 기준 43조원까지 급증했다. 신규 계좌 수도 전년 대비 2.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투자자들의 유입은 단순히 ?..

      증권2020-05-13

      뉴스 상세보기
    • (주)리노아,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고객 이용후기 영상 공개해 화제

      (주)리노아가 자사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의 고객 이용후기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영상은 미하이스35 브랜드를 알게 된 경로,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한 고객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울러 아쿠아버터 등 미하이스35 간판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의 진솔한 후기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미하이스35의 경영 철칙"이라며..

      라이프2020-05-06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19로 깨어난 홍익DNA' 릴레이방송 눈길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속에서 한국의 방역모델이 국제사회의 주목받는 가운데, 압구정 케이팝홍보관 ‘팝콘(POP-KON)’에서 진행된 ‘한국인의 홍익DNA’ 릴레이 방송이 눈길을 끌고 있다.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서울학습관 케이팝 홍보관 팝콘에서 ‘코로나19를 통해 바라본 한국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교수진 릴레이 유튜브 방송 ‘코로나19로 깨어난 홍익DNA’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글로벌사이버대학교 교수진들이 참여한 총 12편의 방송은 한국인의 문화유전자, 선한 영향력, 홍익명리, 인간의 가치 ..

      산업·IT2020-04-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튜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튜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