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누구나 부담 없는 댄스 챌린지 진행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춰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  디지털 광고는 제품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으며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라이프2020-02-05

      뉴스 상세보기
    •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광고가 제 17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TV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유한킴벌리는 1984년 처음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로 지난 37여년간 약 5200만 그루이상의 나무를 심고 가꿔오고 있으며, ‘숲과 사람의 공존’이란 철학을 바탕으로 ‘숲과 나무의 가치와 소중함’에 대해 커뮤니케이션 해오고 있다. 수상작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나무의 새벽’편과 “나무의 밤”편 2편으로 이어지는 연작으로 동화같은 상..

      산업·IT2020-01-14

      뉴스 상세보기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019 올해의 SNS 대상... 2030 편안한 이미지 호평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이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느낌’은 ‘화이트’, ‘라네이처’와 더불어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9 올해의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산업·IT2019-11-22

      뉴스 상세보기
    •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여성청결제, 유한양행과 콜라보 약국 판매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라네이처’ 여성청결제의 약국 판매를 시작하며 시장 확장을 본격화한다. 금년 4월 거품, 젤, 물티슈 3종으로 드럭스토어 등에 첫 선을 보인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국내 1위 제약전문기업 유한양행과의 협업으로 공동개발 되었으며, 이번 약국 판매도 유한양행과의 협력으로 진행하게 됐다. 약 500억원 규모로 평가되는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은 생활용품으로서의 시장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실제..

      산업·IT2019-11-13

      뉴스 상세보기
    • 유한킴벌리, 신한은행과 빅데이터 기반 MOU 체결... 신규 상품·서비스 협력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는 18일 서울 신한은행 본점 6층에서 신한은행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MOU(양해각서) 체결식을 갖고 양사 고객을 위한 신규 상품과 서비스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주철수 신한은행 부행장과 진재승 유한킴벌리 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MOU를 바탕으로 두 회사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 공동마케팅, 신한 아이행복바우처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유한킴벌리 맘큐(momQ, 이하 맘큐)사이트 내 신한은행 결제 플랫폼 구축, 마이신한포인트 전환 등을 논의했다. &nb..

      산업·IT2019-10-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한킴벌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한킴벌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