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루건강엔, 제품 홍보 기반 새로운 시스템 운영

      하루건강엔에서 소비자 본인이 활동하는 온라인 사이트에 하루건강엔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매출이 발생하면 판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수익으로 제공하는 방식의 시스템 ‘하루건강엔 파트너스’를 8월부터 운영한다.   관계자는 "요즘 사회가 급변하고 불안정해지면서 수익의 파이프라인 하나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한 휴업, 휴직이 늘면서 여러 가지 아르바이트 및 투잡과 부업이 활성화되고 이러한 N잡러 문화는 더 다각화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들을 활용해 지인 바이..

      라이프2020-08-20

      뉴스 상세보기
    • ㈜코리아 스마트 그라인더의 원 터치 그라인더, 안전성과 경제성 모두 잡아

      ㈜코리아 스마트 그라인더(Korea Smart Grinder)의 하순자 대표가 특허(10-2045341호)를 받은 그라인더 탈 부착 장치로 핸드 그라인더 시장에 우리 기술로 만든 신개념 그라인더 원 터치 시스템을 이용한 필수소모품 시장에 개척을 준비하고 있다.   핸드그라인더는 30여 가지의 날을 용도에 따라 교체하며 사용하는데, 주로 각종 철물과 석재 등을 연마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공구이다.   ㈜코리아 스마트 그라인더(Korea Smart Grinder)의 원 터치(One-Touch)가 나오..

      라이프2020-08-20

      뉴스 상세보기
    • [기자의 눈] 한미약품, 남 다른 약 이름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한미약품은 ‘R&D명가’로 유명하지만 남 다른 약 이름으로도 눈길을 끈다.‘99세까지 88하게’라는 뜻을 담은 발기부전치료제 ‘구구정’과 ‘팔팔정’이 대표적이다. 치질약은 ‘치질이 쏙 들어간다’는 의미에서 ‘치쏙’이다. 이밖에 무좀약 ‘무조날’, 코감기 치료제 ‘코앤’ 등 이름만 들어도 어디에 쓰는 약인지 대충 어림잡아 알 수 있다.너무 직접적인 표현이 유치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한미약품으로부터 ‘네이밍’에 대한 얘기를 듣다 보면..

      오피니언2020-06-26

      뉴스 상세보기
    • 기저귀 브랜드 킨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 출시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2월 12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는 자연이 길러 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속에 투명하게 담아 낸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연구개발에 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BCI 바이오코스메틱사와 3년여간 공동 연구했다. 전 제품은 아기에게 자연 그대로의 힘을 전하기 위해 식물 원료를 파괴하지 않는 특수 공정으로 건강한 원료 그대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대표 ..

      뷰티·패션2020-02-13

      뉴스 상세보기
    • 송학식품, 한끼 떡국 등 리뉴얼 제품 출시

      송학식품(대표이사 오현자)이 2017년 처음으로 출시했던 즉석 ‘한끼 쌀떡국’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한 ‘한끼 떡국’은 바쁜 일상의 현대인이나 1인 가구, 아웃도어 시 식대용으로 뜨거운 물 3분이면 컵라면처럼 즐길 수 있으며 찬 바람이 부는 겨울철 남녀노소가 쉽게 간편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제품이다. 특히 쌀로 만들어 든든함과 건강함까지 일석이조를 갖췄으며, 일회용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어 어디서든지 위생적인 떡국을 맛볼 수 있다. 회사 측은 “본 제품을 주문할 경우 가..

      라이프2019-11-1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제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