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집콕해도 봄은 온다…식음료업계, '춘심 마케팅' 활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집콕족'들이 늘어나자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춘심 마케팅'에 돌입했다. 봄과 어울리는 부드러운 맛의 맥주부터 딸기와 라즈베리 등 봄 제철과일로 만든 디저트 등이 대표적이다.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오리온과 하겐다즈는 봄 제철과일을 이용한 디저트를 선보였고 칭따오와 앱솔루트는 봄과 어울리는 주류로 소비자 지갑을 공략한다.오리온은 봄 시장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

      산업·IT2020-03-18

      뉴스 상세보기
    • 새해 '띠 마케팅' 돌입한 유통업계, '쥐' 모티브 상품 출시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업계가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유명 쥐 캐릭터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하거나 기존 상품을 쥐 콘셉트로 바꿔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럭셔리 브랜드 구찌와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와 식품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워너 브라더스의 톰과 제리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다. 카카오IX는 자체 캐릭터를 보유한 만큼, 기존 캐릭터를 변신시켜 출시했다. 주류 브랜드 칭따오는 주호민 작과와 협업해 흰쥐를 병에 그려..

      산업·IT2020-01-31

      뉴스 상세보기
    • 11번가, 야외맥주족 겨냥 '칭따오' 굿즈 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중국 인기 맥주 칭따오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칭따오 굿즈는 야외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용품이다. 칭따오 맥주 그래픽이 들어간 피크닉매트, 휴대용 캠핑의자, 유리보틀과 에코백, 티셔츠 등 굿즈 전문업체 로운컴퍼니가 제작한 다양한 의류와 잡화를 판매한다.  11번가 관계자는 “최근 주류업체를 포함해 식품 업계 전반에 젊은 고객들을 겨냥한 ‘굿즈 마케팅’이 불고 있다”며 “여름날 야외맥주를 즐기는 고객들부터 아기자기한 굿즈를 소장하고 인증하기 좋아하는 ..

      산업·IT2019-07-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칭따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칭따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