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카카오프렌즈, 옥승철 작가와 협업…굿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아티스트와의 협업이라는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카카오IX는 카카오프렌즈가 신진 아티스트 옥승철 작가와 첫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를 진행해 프로젝트 전시와 함께 한정판 피규어 및 특별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옥승철 작가의 최근 대표작 ‘스파이크’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 캐릭터를 재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작가 서명과 에디션 번호가 포함된 한정판 피규어와 아이템 선정부터 제작 과정 및 패키지 ..

      산업·IT2020-09-08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 디자인 그룹 '넨도', '카카오프렌즈 홈' 즐거움을 디자인하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홈'을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홈은 국내에서 사랑받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넨도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디자인 오브제이다. 넨도는 캐나다 출신 사토 오오키가 설립한 회사로 스타벅스, 코카콜라, 루이비통 등과 협업한 아트 오브제 등을 선보였으며 생활 속 제품부터 건축, 그래픽까지 카테고리를 초월하여 디자인 작업을 하는 글로벌 디자인 그룹이다.   넨도는 '디자인이란 일상의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매일의 삶..

      라이프2020-08-11

      뉴스 상세보기
    • 티머니·카카오IX ‘맞손’…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티머니가 카카오IX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감성 친근한 캐릭터를 이용한 감성 마케팅으로, 소확행(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탐정 티머니카드’는 1년만의 협업으로 올해 대미를 장식할 캐릭터 티머니카드라고 티머니측은 설명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에 친구끼리 주고받을 수 있는 간단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티머니측..

      산업·IT2019-12-11

      뉴스 상세보기
    •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한정 이모티콘 제공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가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NH농협카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 탄생한 새로운 체크카드로,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치즈볼을 즐겨먹는다는 기존 스토리가 활용됐다. 치즈 농장의 ‘농부 라이언’ 스토리를 개발해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는 특징이 있다.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계되어 있어, 결제 시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류 10% 즉시 할인 등 어..

      금융2019-11-28

      뉴스 상세보기
    • 카카오IX, 연간 매출 1,000억 돌파…"채널 확장 효과"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를 운영하는 카카오IX가 역대 최단기간 연간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IX의 올해 매출은 9월 말 기준 전년도 매출 1051억원을 이미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IX는 매출 성장의 주요 원동력으로 캐릭터 IP 라이선스 확대, 해외 시장 진출 등을 꼽았다. 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리테일 부문은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온라인 카카오프렌즈샵 판매 호조에 힘입어, 올해 9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42% 상승했다.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판매 ..

      산업·IT2019-09-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카카오프렌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카카오프렌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