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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닥터마틴x어 콜드 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선보여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어 콜드 월(A-COLD_WALL)’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닥터마틴 1460 리마스터드 컬렉션의 7번째 순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사회적 의식을 드러내는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어 콜드 월(A-COLD_WALL)’과의 새로운 협업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노동자 계층에 근간한 두 브랜드가 만나 현시대의 사회적 상황을 마주한다. 영국의 사회 풍토와 유스컬쳐에서 영감을 얻어, 노동자들의 유..

      연예·문화2020-0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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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손담비, 반려묘와 함께 고양이 연고 티셔츠 패션 선보여

      손담비가 반려묘 에곤, 쉴레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고양이의 미모와 함께 그녀가 입은 티셔츠 패션도 주목을 받았다.   사진 속 손담비는 추억의 ‘호랑이 연고’, 타이거 밤을 떠오르게 하는 화려한 고양이 연고 그래픽 티셔츠를 착용했다. 손담비는 나 혼자 산다와 SNS 등을 통해 고양이 집사로의 삶을 공개한 바 있어 고양이 그래픽 패션이 더욱 돋보인다. 손담비가 착용한 티셔츠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골스튜디오 제품으로, 그래픽 아티스트 옥근남과 콜라보레이션한 ‘MADCATTOS FC..

      연예·문화2020-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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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워치] 버버리, 코로나19 여파로 500명 감원…매출 45%↓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명품도 코로나19를 피하진 못했습니다.영국의 고급 패션 브랜드 기업인 버버리가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영업 부진에 대처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일자리 500개를 줄이기로 했습니다.앞서 버버리는 1차 구조조정에서 1억4,000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2,100억원의 비용 절감안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이번 추가 구조조정으로 더 줄이게 된 비용은 약 800억원 수준입니다.버버리는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린 지난 2분기 매출이 1년 전 대비 45%나 감소했습니다. 특히 유럽과 중동 매출이 75%나 줄었..

      산업·IT2020-0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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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일링 추천 앱 '이옷' 론칭, 개인에게 맞춘 다양한 스타일 제공

      주식회사 신사유람단(대표 강성열)이 스타일링 추천 앱 ‘이옷’을 론칭했다.   이옷은 많은 사람들이 아침마다 고민하는 ‘오늘 뭐 입지?’에서 출발해 가장 효과적인 해답을 앱으로 풀어냈다. ‘내 손 안의 AI 스타일리스트’를 표방하며 쇼핑에 투자하는 시간, 비용을 줄여주고 패션에 어려움을 느꼈을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이다.   5월 초에 론칭한 이옷은 출시 2달 만에 앱스토어 오늘의 앱과 추천 앱으로 소개될 만큼 서비스의 신선함이나 사용자관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회원 수는 ..

      라이프2020-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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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아이미마인, 개인 맞춤형 비대면 패션 사이즈 매칭 플랫폼 서비스로 주목 받아

      코로나19가 많은 생활환경을 변화시켰다. 특히 패션은 매장에서 옷을 입어보는걸 꺼려지면서 매출이 감소하는 추세인데 반해 비대면 온라인 패션시장은 성장이 두드려진다. 하지만 이커머스 시장의 단점인 입어보고, 만져보고, 질감을 느낄 수 없는 단점이 있다. 패션시장은 이를 보완한 라이브 커머스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의 융합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된 상품을 실시간 방송으로 소개하고 고객과 호스트가 소통하는 양방향 커머스이다. 오프라인에서 직접 의상을 고르는 현장감을 살..

      라이프2020-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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