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특별기획] [이긴다, 코로나] “함께 살자” 위기 극복에 기업·기관 동참 봇물

      [서울경제TV=정훈규 기자, 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를 돕기 위한 기업들의 성금과 의료 용품 등의 기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빠른 확산으로 정부가 위기 경보 단계를 ‘심각’으로 격상함에 따라 감염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의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서인데요. 코로나19 여파로 소비가 위축되며 유통사들은 매출 하락에 직면하고 제조사들은 공장 가동을 중단하는 등 경제 전반으로 타격이 확산되고 있지만, 기업들은 고통을 분담해 하루빨리 국가적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있습니다. 민간기..

      산업·IT2020-03-04

      뉴스 상세보기
    • 프랜차이즈 주점 '1943', 술집 문화 틈새 공략해 주목

      ‘물장사를 잘하려면 단체손님을 잡으라’는 말은 옛말이다. 현재 주점의 대다수 고객층은 삼삼오오 모여 즐기는 20~30대다. 이렇게 고객층이 달라졌듯 술집 문화에도 변화가 생겼다. 달라진 술집 문화 틈새를 공략해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 '1943'이 주인공이다. 해당 주점이 주목한 핵심 타깃은 20대 여성으로 타깃 공략을 위해 저렴하지만 높은 퀄리티의 40여 가지 안주를 구성했다. 인테리어 또한 젊은 여성이 좋아할 만한 럭셔리 풍이며 외부에서 보는 큰 상들리에가 시선을 ..

      라이프2020-03-03

      뉴스 상세보기
    • 외식업계, ‘아는 맛’으로 뉴트로 열풍 이어간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 업계가 ‘아는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 친숙한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한 맛’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주 소비층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다는 방침이다.18일 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추억의 양념치킨을, 할리스커피는 1980~90년대 커피숍에서 즐겨먹던 비엔나 커피를, 피쉬앤그릴은 80년대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막창순대 두루치기 등을 재해석해 출시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추억의 양념치킨 맛을..

      산업·IT2019-12-18

      뉴스 상세보기
    • 탑브릿지,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서 소비자친화브랜드 수상

      ㈜탑브릿지(대표이사 소현철)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 소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탑브릿지는 2018년 12월 설립된 회사로 프랜차이즈 인큐베이팅과 영업대행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문가 그룹이이다. 가맹본사 설립부터 메뉴 및 인테리어 등 브랜드 콘셉트, 홍보마케팅,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맹점 영업대행까지 가맹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고객사로는 현재 두끼떡볶이, 피자알볼로, 양키캔들 등을 비롯한 ..

      라이프2019-11-29

      뉴스 상세보기
    • 프랜차이즈업계 위생등급제 확산…스쿨푸드 전매장서 추진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26일 위생등급제 인증을 전 매장에 대해 추진하는 등 프랜차이즈업계에 위생등급제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음식점 위생관리 수준을 높이고 고객 선택권을 보장하기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17년 5월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영업자가 등급 평가를 신청하면 평가 점수에 따라 '매우 우수', '우수', '좋음' 등 3단계로 등급이 부여된다. 스쿨푸드에서는 지금까지 스쿨푸드딜리버리 양재점 등 7개 매장이 등급 평가를 신청해 이 중 4개 매장이 '..

      경제·사회2019-11-2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랜차이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랜차이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