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제주신라호텔, 식도락 여행지로 부상…시그니처 상품 개발에 주력

      제주도 식도락 여행지로 제주신라호텔이 각광받고 있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음식’을 즐기기 위한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이에 제주신라호텔은 추가적인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한다는 방침이다.5일 신라호텔 관계자는 "'인생짬뽕'과 ‘원조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등 신라호텔만의 메뉴로 투숙이 아닌 식사를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이 늘고국내 빙수 열풍을 주도한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도 있다. 이 같은 호응에 제주신라호텔은 시그니처 상품 개발에 적..

      산업·IT2019-11-05

      뉴스 상세보기
    • 신라스테이,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한식 알린다

      쿠킹 클래스는 ‘스테이 위드 비비고’ 패키지나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내 신라스테이에 투숙한 외국인 중 선착순으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웰컴 기프트(비비고 소고기죽 1개, 비비고 단호박죽 1개, 비비고칩 오리지널 1개, 비비고 영문리플릿)을 제공하며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 6곳에서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11월 1일부터 22일까지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산업·IT2019-10-31

      뉴스 상세보기
    • 신라면세점,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협업…“中∙동남아 고객 잡는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플레이어로 자리매김을 위해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손잡았다. 아칭)’리우양)’, 체리 혜리‘과 협업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1,700

      산업·IT2019-10-29

      뉴스 상세보기
    • 신라면세점,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론칭

      ‘신라트립’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중개수수료를 고객에게 환원하는 모델을 구축해 고객∙여행사업자∙면세점 모두가 윈윈하는 새로운 모델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설명이다.

      산업·IT2019-10-24

      뉴스 상세보기
    • 신라면세점, 2030세대 겨냥 캐릭터 ‘신라프렌즈’ 선봬

      산업·IT2019-10-1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호텔신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호텔신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뉴스영상

    더보기

    호텔신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