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호텔업계, 가족 고객 겨냥 '키즈 패키지' 출시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호텔업계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한 각종 키즈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생활 속 거리 두기를 하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호텔 내에서 이용 가능한 레저나 체험 프로그램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 글래드 제주는 만들기 체험과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클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3인, 키즈 클래스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위한 클래스로는 공방 ‘바티’의 도자기 컵 클래스와 ..

      산업·IT2020-07-03

      뉴스 상세보기
    • 호텔업계, 열대과일의 왕 '망고 빙수' 열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호텔업계가 열대과일의 대표격인 망고를 이용한 빙수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망고는 다른 과일에 비해 원가의 비중이 높지만 호텔들은 고품질의 과육을 아낌없이 넣어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겨냥한다는 방침이다.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안다즈 서울 강남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롯데호텔 제주, 파크 하얏트 부산, 서울 드래곤시티,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이 일제히 망고 빙수를 선보였다. 이들이 선보이는 망고빙수는 2-3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으로 3-5만원대의 가격으..

      산업·IT2020-05-19

      뉴스 상세보기
    • 고객 맞이 나서는 호텔업계, 위생 관리 분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고강도의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방역 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코로나19로 침체에 빠진 관광업계가 숨통이 트일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간 휴장에 들어갔던 호텔들이  시설을 재개장하는 등 고객 맞이에 나섰는데요. 호텔들은 철저한 방역과 위생 관리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입니다. 문다애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6일부터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완화된 ‘생활 속 거리두기(생활방역)’가 시작되며 호텔업..

      산업·IT2020-05-15

      뉴스 상세보기
    • “접촉 최소화” 호텔업계, 코로나19에 ‘언택트’ 키즈 패키지 출시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확산에 호텔업계에 ‘언택트’ 바람이 거세다. 코로나19 우려로 봄 나들이를 떠나기에 여의치 않은 상황을 고려해 객실과 호텔 내 부대시설을 통해 집 안에만 있는 답답함을 해소하도록 하라는 취지다. 특히 개학이 연이어 연기된 것을 겨냥해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언택트’ 패키지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31일 호텔가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드래곤시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콘래드 서울 등이..

      산업·IT2020-03-31

      뉴스 상세보기
    • "호텔 요리도 집에서" 코로나19에 호텔가, 비대면 서비스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호텔업계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포장으로 메뉴를 판매하는 투 고 박스(To-Go Box)부터 차에서 내리지 않고 최소한의 접촉으로 호텔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까지 다양하다. 30일 호텔가에 따르면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외식을 줄이고 홈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 셰프의..

      산업·IT2020-03-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호텔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호텔업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