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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금융2019-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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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주류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 "트리플단지 찾습니다."

      요즘 소비시장에서 ‘밀레니얼 세대’가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가리키는 말로, 일반적으로 ‘멀티태스킹에 능한 세대’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최근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가 이어지고 밀레니얼 세대들이 사회의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상황 속에서 소비시장뿐 아니라 부동산 시장에서도 밀레니얼 세대를 잡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자료를 살펴보면 올해 3월 기준 20대의 청약상품 가입자 수는 470만7,0..

      라이프2019-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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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래차’ 정책 쏟아지는데…키포인트는?

      [앵커]미래차 시대로의 전환을 앞두고 정부의 관련 정책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수소시대’ 전략에 따라 10년 뒤 전국에 약 300개 이상의 수소충전소가 설치되고 달리면서 충전할 수 있는 전기차 도로도 개발될 전망인데요. 올해 발표된 정부의 미래차 전략을 정새미 기자가 짚어봤습니다.[기자] 최근 정부가 발표한 ‘2030 미래차 산업발전전략’. 글로벌 시장에서 미래차 분야 1위로 도약하기 위해 2030년까지 국내 신차 세 대 중 한 대를 친환경차로 충당한다는 내용입니다.이를 위해 정부가 가장 공을 들..

      산업·IT2019-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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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토부 “전기차, 2030년 도로 달리며 무선충전”

      오는 2030년 전기차가 도로 위를 고속으로 주행하면서 무선 충전이 가능한 도로가 구축됩니다. 국토교통부는 이런 내용을 포함해 미래 도로상을 구현하기 위한 ‘도로 기술개발 전략안’(2021∼2030)을 수립했다고 밝혔습니다.전략안에는 태양에너지를 이용한 자체 발열·발광 차선,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을 흡수하는 도로 포장재 등이 과제로 꼽혔습니다. 또 전기차가 도로 위를 고속으로 주행하면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한 도로를 구축하기 위해, 이동 중 무선 전기충전 기술을 개발할 계획입니다.국토부 관계자는 ??..

      산업·IT2019-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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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홈쇼핑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고객 60%가 '2030'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모바일 생방송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2030 세대 비중이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깜짝 타임찬스 형식의 프로그램 ‘원맨쑈’는 2030 세대가 67%로 큰 비중을 차지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4월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몰리브’(MOLIVE)를 론칭하고, 모바일 채널 경쟁력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소셜 네트워크상에서 트렌디한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상품에 따른 이색 콘셉트를 선보이는 등 젊은 시청자 확보를 위해 노력해 왔..

      산업·IT2019-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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