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BGF리테일, 한국무역협회와 해외 진출 MOU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BGF리테일이 한국무역협회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BGF리테일과 한국무역협회(이하 무역협회)가 이달 19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중소∙중견기업의 신남방국가 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수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BGF리테일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한국무역협회가 손을 잡고 양사의 자원과 노하우를 결합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BGF리테일은 한국무역..

      산업·IT2020-11-19

      뉴스 상세보기
    • 식품업계, 코로나19 위기 농가 살린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업계가 코로나19로 많은 지역농가들이 어려움을 겪자 계약재배를 통해 농작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하고  과 업무협약을 맺고톤 이상CJ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색 신제품을 출시하는 기업도 늘고 있다. 롯데제과는 최근 농협과 손잡고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를 출시했다. 제품은 빼빼로의 ‘지역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첫 번째 사례로 전국 농협에서만 판매되며 한정판이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으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편의점 CU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

      산업·IT2020-11-10

      뉴스 상세보기
    • 유통업계, 빼빼로 대전…“이색 협업·비대면 마케팅”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을 통한 판매를 촉진하고, 업계 간의 경계를 뛰어넘는 다양한 협업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올해 빼빼로데이의 대표적인 마케팅 키워드는 ‘협업’이다. 식품회사와 편의점, 의류 브랜드, 영화관,게임사, 호텔 등 다양한 업계가 손을 잡았다. 편의점 CU는 빼빼로데이 상품 20여 가지를  협업 상품으로 준비했다. 보온 내의류 구매가 많아지는 11월을 겨냥해 속옷..

      산업·IT2020-11-09

      뉴스 상세보기
    • 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

      라이프2020-10-29

      뉴스 상세보기
    • BGF리테일-KB국민카드, 유통과 금융 빅데이터 시너지 낸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과 KB국민카드가 소매유통과 금융 분야의 빅데이터 결합을 통한 비즈니스 협업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이종 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을 위한 전략적 제휴로서 양사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편의점과 신용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최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이다.BGF리테일은 KB국민카드가 제공하는 플랫폼 기반의 월 단위 구동형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통해 전국 1만4,000여 개 CU의 운영 현황을 다각적으로 분석..

      산업·IT2020-10-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CU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CU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