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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V80, 상반기 신차 관심도 1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올해 상반기 신차 중 제네시스 ‘GV80’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는 2020년 상반기 국내 신차 8개 차종에 대해 12개 채널에서 소비자 관심도 및 호감도를 조사했습니다.제네시스 GV80은 유일하게 1만건을 넘긴 1만4,093건으로 관심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쏘렌토와 G80, 올뉴 아반떼, XM3, 트레일블레이저 등의 순이었습니다.호감도가 가장 높은 차량으로는 캡처가 꼽혔습니다. 캡처의 긍정률은 43.50%, 부정률은 8.44%로, 긍..

      산업·IT2020-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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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판 럭셔리’ 완성한 GV80…첨단사양 ‘아직’

      [앵커] 제네시스가 지난 1월 브랜드 내 최초의 SUV인 GV80(지비에이티)를 출시했었죠. 디젤 모델을 내놓은 지 두 달 만에 라인업을 가솔린까지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고삐를 조이고 있는데요. 정새미 기자가 GV80의 가솔린 모델을 체험해봤습니다.[기자]제네시스 GV80의 3.5 가솔린 터보 모델로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상암까지 약 4시간 거리를 달렸습니다. 3.5 터보 모델은 최고출력 380마력에 최대토크 54.0으로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됩니다. 가솔린 모델은 먼저 출시된 디젤 모델보다 단단한 기본기를 갖..

      산업·IT2020-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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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년만에 돌아온 G80… 여유 갖춘 ‘팔방미인’

      [앵커] 제네시스 브랜드의 탄생을 알렸던 G80(지 에이티)이 7년 만에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3월 출시 후 이번 달 초까지 누적계약이 3만 대를 넘어섰는데요. 달라진 디자인과 첨단사양으로 올해 판매목표인 3만3,000대의 9부 능선을 넘겼다는 평가입니다. 정새미 기자가 시승해봤습니다.[기자]지난 3월 출시된 제네시스의 대표 준대형 세단 ‘올 뉴 G80’. 신형 G80의 3.5 터보 가솔린 모델로 서울 홍대입구역에서 경기도 파주까지 왕복 약 2시간을 주행했습니다.G80는 가솔린 2.5 터보, 가솔린..

      산업·IT2020-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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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년만의 ‘페이스 오프’…3세대 G80 나왔다

      [앵커]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준대형세단 ‘G80(지 에에티)’를 출시했습니다. 자동차업계가 비상경영에 돌입한 가운데, 연이은 신차로 돌파구를 모색한다는 방침입니다. 정새미 기자의 보도입니다.[기자]제네시스가 오늘(30일) 유튜브와 네이버, 페이스북 등 온라인채널을 통해 국내·외 주요 시장에 ‘더 올 뉴 G80’를 선보였습니다. G80는 2013년 이후 7년 만에 완전 변경된 3세대 신형 모델로, 제네시스 브랜드 내 가장 많이 팔리는 핵심 전략 차종입니다.신형 G80는 제네시스 3세대 후륜구..

      산업·IT2020-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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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셧다운에…국내 ‘신차’ 투입 속도전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앵커]코로나로 인한 글로벌 생산기지 셧다운으로 위기에 처한 자동차업계가 내수 시장이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현대차그룹은 G80과 아반떼 등 전략 모델을 일정대로 출시해 상반기 판매량을 사수한다는 계획입니다.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 [기자]코로나 사태로 직격탄을 맞은 현대자동차그룹이 올해 1분기 내수 시장에서 대어급 신차 연달아 선보입니다.해외에 비해 상대적으로 먼저 코로나를 겪은 국내 시장이 올해 실적을 견인할 보루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현대차의 해외 생산기지 중 유럽..

      산업·IT2020-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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