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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집콕'에 홈쇼핑 활짝…GS홈쇼핑, 2분기 영업익 27%↑

      홈쇼핑이 실적 상승을 일궈냈다. GS홈쇼핑은 올해 2분기 취급액이 1조1341억원으로 전년대비 1.3%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043억원으로 2.0%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415억원으로 27.3%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304억원으로 11.5% 증가했다.취급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식품 판매가 늘어난데다, 6월 더위로 창문형 에어컨 등 생활용품 판매가 증가한 영향을 받았다. 영업이익은 전사적인 비용절감 노력에 힘입어 증가했다. 채널별로는 모바일 중심의 성장세가 이어졌다. 모바일 쇼핑 취급액은..

      산업·IT2020-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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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 위기 상생하자…유통업계, 농수산물 촉진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침체로 농어촌이 어려운 상황이 놓였습니다. 농수산물 출하량이 줄어들며 판매처 확보가 시급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는건데요. 이에 대형마트와 홈쇼핑, 온라인몰 등 대기업 유통사들이 농수산물 소비 촉진에 나섰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매출 부진에 빠진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는 방침입니다. 보도에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코로나19로 농수산물 출하량이 줄어들며 농어촌이 어려움에 처하자 유통업계가 각종 판촉행사를 통해 농어촌 지역사회 돕기에 나섰습니다..

      산업·IT2020-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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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V홈쇼핑 6개사, 지역 농수산물 소비촉진 앞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국TV홈쇼핑협회 6개 회원사(GS, CJ, 현대, 롯데, NS, 홈앤)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수산물의 판로확대를 위해 5~6월 총 54회의 판매방송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홈쇼핑사별로 3회에서 31회 편성‧방송에 나서며 각 사별로 10월까지 추가 편성을 위해 20여 업체와 협의중이다. 방송 대상은 충남, 경남, 전남, 해양수산부가 추천했거나, TV홈쇼핑협회가 진행해왔던 지역입점설명회 또는 각 홈쇼핑사가 발굴한 강원, 경북, 전북, 충북 등 8개 광역지자체의 업체중에서 ..

      산업·IT2020-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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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홈쇼핑, 지난해 영업익 1,201억원…전년비 12.6% 감소

      ​GS홈쇼핑은 고객 니즈와 쇼핑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사업 역량을 재빠르게 모바일 중심으로 옮긴 바 있다. 지난해 연간 기준으로 모바일 취급액은 TV쇼핑을 첫 추월한 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GS홈쇼핑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는 3500만에 달한다. 

      산업·IT2020-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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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연예인 필라테스 운동기구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 GS홈쇼핑 런칭

      '나혼자산다' 김사랑 편에서 그가 다니는 청담동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강사가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필라테스는 단순한 다이어트 수준의 운동이 아닌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한 몸의 골격근을 단련시켜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는 최고의 운동이다. 연예인들의 필라테스를 지도하기로 유명한 H강사는 "필라테스 중에서도 리포머 기구를 이용한 운동을 추천하는데 아주 낮은 강도부터 선수들도 어려워할 정도의 고강도 운동까지 모두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수강생을 지도하느라 내 운동할 시간이 없어 집..

      라이프2020-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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