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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다이렉트 보장분석2.0​’출시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비스포크(Bespoke)’ 방식을 적용하여 고객 스스로 보험 보장 분석을 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보험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도록 한 모바일 보장분석 시스템 ‘KB다이렉트 보장분석2.0’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비스포크’란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으로, 최근 가전제품 및 가구 시장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주문,제조 및 배송 ..

      금융2021-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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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탑재 암보험 출시 1주년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에서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 보장을 탑재한 암보험 상품을 출시한지 만으로 1년이 되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1년간 ‘암보험 하면 KB’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암보험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해 13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비’와 함께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갑상선·전립선 바늘생검조직..

      금융2021-0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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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의, ESG경영…디지털화로 페이퍼리스 체계 구축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지난 1월 조직개편을 통해 본업과 연계한 ESG정책 수립 및 결정,실행 등을 추진하는 ‘ESG전략Unit’을 신설하여 기업의 사회적,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경영의 기반을 2일 마련했다. 이에 더해 3월부터는 회사의 경영진들로 구성된 ‘ESG경영위원회’를 신설하여 회사의 주요 정책결정과정에 ESG요소를 고려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우선 본..

      금융2021-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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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김기환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김기환 사장이 서울시 강남구 소재 본사 사옥에서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초부터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으로,참여자가 어린이 보호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후발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금융2021-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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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B손해보험,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KB손해보험은 보험 전문성 및 디지털에 중점을 둔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15일 밝혔다.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지속성장과 전문성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공개채용은 ‘디지털·데이터’, ‘상품·계리’등 총2개 부문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17일 밤 12시까지 KB손해보험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지원자격에 성별,연령,학력 등의 제한은 없으며,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심사로 진행하여 합리성과 공정성을 꾀한다..

      금융2021-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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