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로나에도 인테리어·국내여행 ‘방긋’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 산업 전반이 침체에 빠졌지만 소비패턴 변화로 수혜를 본 기업들도 나오고 있습니다.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생활용품 수요가 늘어난 덕에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생활용품 사업 영업이익은 50.7%나 늘었습니다.재택근무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자 인테리어 업체도 특수를 맞았습니다.한샘은 올 1분기 매출이 전년비 11.5% 늘었으며 현대리바트도 올해 1분기 온라인 사업부 매출이 25.8% 증가할 것으..

      산업·IT2020-04-29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1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영업익 3,337억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로 국내외 사업 환경이 급속도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역대 최고의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1분기 매출 1조8,964억원, 영업이익 3,337억원, 당기순이익 2,342억원을 달성하며 전년동기 대비 1.2%, 3.6%, 3..

      산업·IT2020-04-23

      뉴스 상세보기
    • 뷰티업계, 코로나19 확산에 가맹점·협력사 지원책 마련

      아모은 에 따라 영업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등 파트너사에 , 억원 규모로 제품을 특별 환입하고 억원을 사용하며 제공한다, 억원을 집행한다억원 규모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하거나 선 결제해 자금 운용의 부담을 덜어준다. ​   

      산업·IT2020-03-10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CNP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인쿠션’, 매출 100억 돌파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CNP는 매출 100억 달성 ..

      산업·IT2020-01-14

      뉴스 상세보기
    • 신영證 “LG생건, 면세점서 오휘·CNP 급부상 등 해외 고성장 지속”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신영증권은 10일 LG생활건강에 대해 “면세점 채널에서 브랜드 오휘와 CNP가 급부상하고 있어 2020년의 기대감이 유효하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60만원을 유지했다. 신수연 신영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은 중국 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후를 기반으로 숨37, 오휘, CNP 등 제2의 성장브랜드를 육성하고자 한다”며 “성장 시장인 더마코스메틱에서의 인지도를 기반으로 CNP 등이 면세점 채널에서 부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말 중국 광군제에서 숨37의 중국..

      증권2020-01-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LG생활건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LG생활건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