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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뢰벨 행복나누기, 고객과 접점 확대 위해 온라인 채널 운영 활성화 나서

      ‘프뢰벨 행복나누기(이하 프뢰벨)’가 공식 SNS 채널 활성화를 통해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   교육프로그램 ‘토탈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프뢰벨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온라인 채널 운영을 활성화하고 있다. 토탈시스템은 잠재력 발달을 위한 다중지능 통합프로그램이다.   프뢰벨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상품 및 브랜드 소식, 교육 정보, 고객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와 행사들을 진행한다.   오는 8월에는 무더..

      라이프2020-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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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성커피, 커피창업 전략적 홍보ㆍ마케팅으로 성공창업 전략 수립

      수많은 업종의 브랜드들은 자사와 가맹점을 알리기 위한 수단으로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한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정 기업의 협찬을 대가로 영화나 드라마 등의 매체를 통해 상품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 PPL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다만, 시대의 흐름이 변하고 여기에 맞춘 패턴이 변화하면서 공중파 등 방송을 통한 PPL의 형태가 유튜브, 1인 크리에이티브 채널이나 신선한 플랫폼으로 이어지는 추세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모바일이나 PC를 통한 접근이 높아지면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평가다. &nbs..

      라이프2020-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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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튜브로 뉴스 많이 보는데…“가짜정보 우려 1위”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국내 뉴스 이용자들이 가짜·허위 정보 유통에 대해 가장 많이 우려하는 온라인 플랫폼은 ‘유튜브’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오늘(17일) 영국 로이터저널리즘연구소가 ‘가짜·허위 정보로 가장 우려되는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세계 40개국을 설문 조사한 결과, 한국에서는 유튜브가 31%로 가장 높았습니다. 전체 조사 대상국은 29%로 페이스북입니다.SNS로 유통되는 뉴스를 신뢰한다는 국내 응답자는 16%에 불과했지만 SNS로 뉴스를 접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로이터저널리즘연구소가 국내 뉴..

      산업·IT2020-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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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PICK] 명예훼손과 모욕죄, 흔하다고 가볍게 보면 큰일난다

        인터넷, SNS를 통한 소통이 우리 생활에 중요하게 자리 잡으면서 명예훼손, 모욕죄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2019년 국정감사에 제출된 경찰청의 자료에 따르면, 14년 9천여 건 발생했던 사이버 명예훼손 및 모욕범죄는 18년 1만6천여 건으로 두 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19년에는 9개월 동안 발생한 1만2천 건 중 8,653건에 연루된 11,802명이 검거되기에 이르렀다.   ..

      카드픽2020-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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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금융2020-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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