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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컨셉, 강력한 플랫폼 파워로 입점 브랜드 매출 상승 견인

      최근 패션 소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상황에서도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에 입점된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매출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W컨셉의 탄탄한 플랫폼 파워와 인큐베이팅 능력이 입증되고 있다.   W컨셉은 올해 1~5월 입점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플랫폼 내에서 활발하게 운영 중인 3천여개의 브랜드 중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증가한 브랜드가 36%에 달한다. 매출이 2배 이상 신장한 브랜드도 366개에 달했다. 동기간 내 신규 입점 브랜드 수 역시 567개로 작년 하반기 동기간 (501개)보다 많았다. ..

      연예·문화2020-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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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컨셉, '펀딩 프로젝트' 정규화로 입점 브랜드와 충성 고객 연결

      늘어나는 팬슈머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W컨셉이 본격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강화한다. 크라우드 펀딩은 사전에 목표한 주문 수량을 달성한 경우에만 그 수량만큼 제작을 하는 새로운 유통 방식이다.   W컨셉은 '펀딩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그동안 비정기적으로 운영하던 크라우드 펀딩을 매달 고정 진행한다. 이번 정규화로 W컨셉에서는 앞으로 매달 첫째 주에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며, 매 프로젝트는 오픈 후 10일 동안 주문을 받고 목표를 달성하면 2~3주 차부터 출고하는 일련의 과정을 거쳐 한 달 안에 고..

      연예·문화2020-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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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컨셉, 뷰티 부문 성장세 두드러져

      W컨셉의 뷰티 부문 성장세가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W컨셉은 28일 자사 플랫폼 내 뷰티 성장세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하며 2019년 뷰티 카테고리는 전년대비 573%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뷰티 부문 성장의 배경에는 국내 신진 브랜드 입점과 단독 기획전 구성 등을 통해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한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파악된다. W컨셉은 다른 플랫폼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소비자에게 처음으..

      뷰티·패션2020-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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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 속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트렌드 급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면서 외출을 줄인 소비자들이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이동하며 홈케어에 집중하고 있다. W컨셉의 2월 신규 가입자 수와 신규 앱 다운로드 수가 전월대비 각각 63%, 76% 증가했다. 신규 가입자 수는 프로모션이 가장 활발한 패션 성수기인 11월과 근사한 수준으로 급증했으며, 신규 앱 다운로드 수는 최근 1년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최근 오프라인 쇼핑이 줄어들면서 패션 소비자들이 온라인 플랫폼으로 이동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외출이 감소했..

      라이프2020-0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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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컨셉, 대기업 패션 브랜드에 러브콜 받아

      W컨셉에 삼성물산패션, LF, 한섬, 신세계인터네셔널, 코오롱FnC 등 국내 패션 대기업들의 러브콜이 잇따르며 비즈니스의 다양성이 한층 확장되고 있다.   W컨셉에 이달 안에 삼성물산패션의 구호플러스(11일), 코오롱FnC의 BKBC(25일), 롯데GFP의 빔바이롤라(20일)를 입점할 계획이며 이들 브랜드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것은 자사몰에서 론칭된 이후 W컨셉이 처음이다.   최근 제도권 기업들은 침체된 오프라인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일제히 온라인 기반 ..

      뷰티·패션2020-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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