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일상 공감 콘텐츠 인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팔로워 30만↑"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OK저축은행은 페이스북 팔로워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돌파로 OK저축은행은 업계 최다 팔로워를 확보했다.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자체 생산하며,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단 평가다. 일상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에는 △회사생활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미있게 풀어낸 ‘OK인사이드’ △입출금이 자유로운 OK대박통장을 일상으로 풀어낸 ‘하루면 OK’ △생활 속..

      금융2020-05-27

      뉴스 상세보기
    • [SEN카드클립] 자동차 시장은 유튜버에게 달렸다?...유튜버와 자동차의 상관관계

      기발한 콘텐츠, 재치 있는 입담, 기술 등으로 온라인을 주름잡는 유튜버 크리에이터가 있는데요. 큰 노력이 들어가는 만큼 유명 유튜버들의 자산 역시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수 억 원대의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는 그들의 직업이 10년 뒤에 사라진다면 어떨까요? 일본의 한 유튜버 매니지먼트사는 "유튜버 중 90%가 10년 내 사라질 것"이라며 전망을 밝혔습니다. 10년 뒤에 사라지는 유튜버에 따라 그들이 소유한 자동차 업계 시장도 주춤거리게 될까요?[기획= 뉴미디어실]

      S경제2020-01-31

      뉴스 상세보기
    •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 런칭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가 실무 지식 습득부터 취업 연계까지 이끄는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의 수강생 모집을 한다. 이번 코스는 서울 중구 고용노동부 인증 훈련 기관인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본원에서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베테랑 강사진과 현업 멘토의 지도를 바탕으로 실무 지식 습득 및 마케팅 툴킷, 프로젝트 참여, 취업 연계 등을 수행하는 원스톱 교육 프로그램이다. 5주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즉각 현장 투입이 가능한 인재로서 거듭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특..

      라이프2020-01-02

      뉴스 상세보기
    • 이비엠그룹, '구글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런칭

      디지털광고회사 이비엠그룹이  구글의 파트너사인 싱가폴 머큐리 프로젝트와 구글 마케팅 플랫폼 통한 Display & Video 360, Search Ads 360, Campaign Manager 를 포함한 8개 부문의 서비스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관련 서비스를 런칭했다. 싱가폴 머큐리 프로젝트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다양한 경험, 기술 지원 역량을 갖춘 신뢰할 만한 회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있다. 이비엠그룹은 디지털 종합광고 회사로 디지털영역에 최적화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nbs..

      라이프2019-12-12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 한류팬 위한 통합 SNS 플랫폼 나온다

      인공지능(AI)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 ‘알엔딥(RnDeep)’이 “언어장벽 없는 전 세계 한류 팬덤 통합 플랫폼을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알엔딥은 최근 사업 설명회를 열고 자체개발 중인 한류 팬덤 전문 플랫폼 ‘FNS’에 대해 소개했습니다.FNS는 1억여 명에 이르는 글로벌 한류 팬을 대상으로 개발중인 플랫폼으로, AI를 적용해 21개국 언어의 실시간 호환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블록체인을 활용해 플랫폼 수익을 현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 형태로 사용자에게 환원한다는 점도 FNS의 ..

      산업·IT2019-12-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sns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sns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