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세미존서희스타힐스, 지역 수요자 ‘눈길’

S경제 입력 2020-11-20 15:25:13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광양과 순천을 동시에 누리는 더블생활권 아파트

생활 편의시설 가까워

[사진= 광양 세미존 서희스타일스]

착한 분양가와 뛰어난 단지특화설계로 많은 지역 수요자들이 기다려왔던 현장인 광양 세미존 서희스타힐스가 일반분양에 나선다.

 

해당 현장은 광양과 순천을 동시에 누리는 더블생활권 입지로 순천금당 및 연향동 상업시설은 물론 광양읍 편의시설까지 양측 지역 모두 차량으로 10분 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입지가 뛰어난 만큼 지역 내 수요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광양 세미존 서희스타힐스는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덕례리 573-12 일원에 지하 2-지상 최고 20, 16개동, 881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이 중 이번 일반분양은 186세대 공급이며, 수요자들의 선호도높은 전용 59/ 74/ 80A / 80B로 전 세대 남향위주 4Bay 판상형 혁신설계가 도입되었다.

 

세대내부에는 음식물 탈수기와 렌지후드, 부부욕실비데, 빨래건조대, LED조명, 절수 풋밸브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주방, tv, 원격검침시스템, 위성방송 수신안테나 등 각종 프리미엄 시스템이 기본 제공된다.

 

공간 활용도도 높다. 대형 주방 팬트리와 넉넉한 안방 드레스룸이 제공돼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고, 자녀방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가정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가족 수에 따라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에는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시스템과 지하주차장 비상벨 시스템 설치로 방범효과를 높였으며, 친환경 태양광발전 시스템이 적용되어 공동관리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입주민전용 작은도서관, 휘트니스센터, 경로당, 커뮤니티 마당,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 입주민의 건강과 편의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있다.

 

광양 세미존 서희스타힐스는 앞서 말했듯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LF스퀘어와 CGV, 농협로컬푸드마켓 등이 가까이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 위치한 덕례 · 도월지구 도시개발사업의 후광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교통 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남해고속도로와 동순천IC과 광양IC가 인접해 여수-광양-순천 세 지역은 물론 타 시도로 접근성 또한 높은 사통팔달 교통의 요충지이며 빠른 교통망을 통해 광양제철, 광양컨테이너 부두, 광양 익신 산업단지, 율촌산업단지, 해룡일반산업단지 등 주요산업단지로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 직주근접성도 높다.

 

주목할 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평당 8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계약금 10% 납입 후 무제한 전매 또한 가능하다.

 

건설 사업에서는 자체 아파트사업 시행과 함께 재개발·재건축 등 주거정비사업, 공공·민간 도급공사 등을 수행 중이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국내 경기가 위축 중인데도 불구, 지난 1분기 실적이 호조를 보이면서 시장에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기업 이미지와 아파트 브랜드명 평판도 향상 중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서희스타힐스 브랜드는 11위에서 이번 109위로 상승했다.

 

한편 광양 세미존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는 전남 광양시 광양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이버 모델하우스 또한 운영 중에 있어 편리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예정 시기는 20236월이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