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메인 기사 이미지
블라이드, 졸업ㆍ입학 시즌 맞이 '피부 응원전' 진행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졸업ㆍ입학ㆍ채용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시그니처 스킨 케어 방법인 2-스텝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피부응원전'을 진행한다. 2-스텝 스킨케어는 바쁜 일상을 사는 도시 여성을 위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 제품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단계에서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로 영양 토너세수를 한 후 스킨케어 기초 단계에서 '프레스드세럼'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해 단 두 단계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시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제거와 비타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세수팩'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진정, 미백, 탄력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의 영양을 고농축한 고체 세럼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을 따로 쓸 필요 없이 기초 단계를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 반면,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면 '바이탈트리트먼트'를 추가해3-스텝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로 칙칙한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9에센셜 시즈', 탄력이 고민인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8너리싱 빈스', 보습케어가 필요하면 '바이탈트리트먼트5에너지 루츠'를 추천한다.관계자는 "졸업, 입학, 취업 등 새출발을 시작하는 분들의 빛나고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쉽고 강력한 블라이드2-스텝 제품으로 새로운 목표와 피부 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과 도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아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17유연욱 기자13:43
메인 기사 이미지
기저귀 브랜드 킨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 출시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2월 12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는 자연이 길러 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속에 투명하게 담아 낸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연구개발에 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BCI 바이오코스메틱사와 3년여간 공동 연구했다. 전 제품은 아기에게 자연 그대로의 힘을 전하기 위해 식물 원료를 파괴하지 않는 특수 공정으로 건강한 원료 그대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대표 제품인 기저귀크림과 함께 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그리고 바디 오일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준을 가진 유럽 나트루(NATRUE)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화장품 성분규제 및 안정성 관리 시스템인 CPNP 인증을 통과하여 제품 안전성을 검증하였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최고등급인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설런트 5스타를 획득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킨도 온라인 공식몰(이하 킨도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규회원 대상 선착순 총 6,000명에게 대표 보습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론칭일인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 정각에 맘이 기저귀크림 3천명, 맘이 바디오일 2천명 그리고 맘이 크림 1천명씩 각각 선착순 모집하며 이벤트 참여는 킨도몰을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약 3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용 후 SNS와 킨도몰에 리뷰를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킨도몰 쇼핑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케팅 관계자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와 물티슈로 자리매김하여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킨도가 이번 맘이 론칭을 맞이해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맘이(mom e)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킨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킨도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13유연욱 기자14:05
메인 기사 이미지
아이웰 성형외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열 감지 카메라 설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의 국내 확진자가 추가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해외 고객들의 방문이 잦은 강남 소재 성형외과들의 대응이 강화되고 있다. 압구정 아이웰성형외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보건 당국 가이드에 따라 내부 방역 시스템을 가동했으며 지난 5일에는 추가로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병원 데스크 손 소독제 비치, 전 의료진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 환자들의 최근 2주 이내 중국방문 여부 체크에 이어 한층 강화된 방법이다. 열 감지 적외선 카메라는 실시간으로 사람의 체온을 측정하는 방식이며,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알림 센서가 작동하여 내부 출입에 제한을 줄 수 있다. 이는 환자뿐만 아니라 보호자를 포함하여 병원 출입자 전원에게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확산을 완벽히 차단하기 위한 아이웰성형외과의 지침이다. 방문객은 출입구에서 열 감지 카메라로 체온을 측정하게 되며, 열 감지 카메라가 37.5 미만인 정상 체온으로 인지를 하면 로비로 출입하여 직원 안내를 통해 최근 2주 이내로 중국 방문을 한 적이 있었는지, 호흡기 발열이나 감기 증상 여부에 대한 건강리스트를 작성해야 한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관련 위험 요소를 완전히 배제하기 위한 것이다.   아이웰성형외과 박범진 대표원장은 "환자와 보호자 모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진료를 우선시해야 하므로 병원에 열 감지 카메라를 도입하여 방역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말했으며 계속해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도 고객의 방문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07유연욱 기자16:10
  • 최신순
  • 인기순
블라이드, 졸업ㆍ입학 시즌 맞이 '피부 응원전' 진행
도시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가 졸업ㆍ입학ㆍ채용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시그니처 스킨 케어 방법인 2-스텝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피부응원전'을 진행한다. 2-스텝 스킨케어는 바쁜 일상을 사는 도시 여성을 위한 방법으로 멀티태스킹 제품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단계에서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로 영양 토너세수를 한 후 스킨케어 기초 단계에서 '프레스드세럼'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해 단 두 단계만으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패팅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시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제거와 비타민 영양팩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세수팩'이라 불리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진정, 미백, 탄력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프레스드세럼은 천연 원료의 영양을 고농축한 고체 세럼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을 따로 쓸 필요 없이 기초 단계를 한 번에 마무리할 수 있다. 반면,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면 '바이탈트리트먼트'를 추가해3-스텝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바이탈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로 칙칙한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9에센셜 시즈', 탄력이 고민인 피부에는 '바이탈트리트먼트8너리싱 빈스', 보습케어가 필요하면 '바이탈트리트먼트5에너지 루츠'를 추천한다.관계자는 "졸업, 입학, 취업 등 새출발을 시작하는 분들의 빛나고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고자 기획전을 준비했다”며“쉽고 강력한 블라이드2-스텝 제품으로 새로운 목표와 피부 관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과 도시 라이프스타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독특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부터 먼저 인정받아 세포라(Sephora), 레뚜알 (L'etoile), 두글라스(Douglas)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17유연욱 기자
기저귀 브랜드 킨도,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 출시
기저귀 브랜드 킨도(Kindoh)가 2월 12일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맘이(mom e) 론칭을 맞아 '릴레이 본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이는 자연이 길러 낸 건강한 성분과 원료를 엄마의 마음으로 제품 속에 투명하게 담아 낸 브랜드로 천연화장품 연구개발에 40년 역사를 가진 독일 BCI 바이오코스메틱사와 3년여간 공동 연구했다. 전 제품은 아기에게 자연 그대로의 힘을 전하기 위해 식물 원료를 파괴하지 않는 특수 공정으로 건강한 원료 그대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대표 제품인 기저귀크림과 함께 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그리고 바디 오일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제품 모두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준을 가진 유럽 나트루(NATRUE)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화장품 성분규제 및 안정성 관리 시스템인 CPNP 인증을 통과하여 제품 안전성을 검증하였다.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최고등급인 더마테스트(Dermatest) 엑설런트 5스타를 획득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킨도 온라인 공식몰(이하 킨도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규회원 대상 선착순 총 6,000명에게 대표 보습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 론칭일인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 정각에 맘이 기저귀크림 3천명, 맘이 바디오일 2천명 그리고 맘이 크림 1천명씩 각각 선착순 모집하며 이벤트 참여는 킨도몰을 통해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약 3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사용 후 SNS와 킨도몰에 리뷰를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킨도몰 쇼핑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케팅 관계자는 "유럽 프리미엄 기저귀와 물티슈로 자리매김하여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킨도가 이번 맘이 론칭을 맞이해 통 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맘이(mom e)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킨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킨도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13유연욱 기자
아이웰 성형외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열 감지 카메라 설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의 국내 확진자가 추가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해외 고객들의 방문이 잦은 강남 소재 성형외과들의 대응이 강화되고 있다. 압구정 아이웰성형외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보건 당국 가이드에 따라 내부 방역 시스템을 가동했으며 지난 5일에는 추가로 열 감지 카메라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병원 데스크 손 소독제 비치, 전 의료진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 환자들의 최근 2주 이내 중국방문 여부 체크에 이어 한층 강화된 방법이다. 열 감지 적외선 카메라는 실시간으로 사람의 체온을 측정하는 방식이며, 체온이 37.5도 이상일 경우 알림 센서가 작동하여 내부 출입에 제한을 줄 수 있다. 이는 환자뿐만 아니라 보호자를 포함하여 병원 출입자 전원에게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확산을 완벽히 차단하기 위한 아이웰성형외과의 지침이다. 방문객은 출입구에서 열 감지 카메라로 체온을 측정하게 되며, 열 감지 카메라가 37.5 미만인 정상 체온으로 인지를 하면 로비로 출입하여 직원 안내를 통해 최근 2주 이내로 중국 방문을 한 적이 있었는지, 호흡기 발열이나 감기 증상 여부에 대한 건강리스트를 작성해야 한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관련 위험 요소를 완전히 배제하기 위한 것이다.   아이웰성형외과 박범진 대표원장은 "환자와 보호자 모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진료를 우선시해야 하므로 병원에 열 감지 카메라를 도입하여 방역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말했으며 계속해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도 고객의 방문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2020-02-07유연욱 기자
주름개선 의료기기 뉴아, CJ오쇼핑서 단독 2차방송 진행 예정
CJ홈쇼핑(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성공적인 첫 발을 딛은 주름개선 뉴아의 2차 홈쇼핑 방송이 단독 진행된다. 피부과,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주파 장비를 제작하는 이스라엘 엔디메드 사에서 개발한 가정용 고주파 기기로 일반 미용기기가 아닌 한국 식약처, 미국 FDA, 유럽 CE 등에서 주름개선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제품이다. 특히, FDA에는 의사 처방 없이 소비자가 직접 가능한 의료기기(FDA OTC)로까지 등록되어있다. 뉴아는 3쌍의 전극과 1mHz의 고주파 출력을 가진 고주파 마사지기로, 특허 고주파기술인 3DEEP을 사용한다. 세 쌍의 전극을 통해 피부 진피층으로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면 피부의 전기저항에 의해 열이 발생한다. 이렇게 발생한 열로 인해 진피층의 콜라겐이 수축되면서 손상된 콜라겐을 치유하려는 조직의 치유반응이 활성화되고 손상된 콜라겐의 재생이 촉진돼 피부 탄력이 증진되어 주름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한다. 뉴아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더 좋은 가격과 구성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 2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CJ홈쇼핑 단독으로 진행되는 뉴아의 2차 방송은 2월 1일 13:50분 진행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30신명근 기자
에이씨티바이오,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 출시
화장품 원료 전문업체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네이처액트 (NATURE ACT)‘’. 등 오메가. 적혈구, 에이씨티바이오에서 출시한 네이처액트 크릴오일C배에 해당하는 강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포함되어 있고 헥산 에이씨티 관계자는 D, 석류콜라겐젤리 등 앞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2020-01-21신명근 기자
"쉰이어 인턴" 박미선,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 인턴으로 변신
오는 16일 '쉰이어 인턴'이 직업방송에서 첫 방영한다.‘쉰이어 인턴’이란? 30대 대표가 운영하는 젊은 기업에 50대를 시니어 인턴이 들어가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50대에도 왕성하게 활동하며 5060 신중년을 대표하는 박미선, 신현준, 이만기가 스타트업 기업에서 인턴 생활을 하면서 생기는 일들을 관찰 리얼리티로 담아낸 방송이다.시니어 인턴 중 박미선은 뷰티 스타트업 '메리몽드'에 합류해 면접 첫 날부터 업무회의에 참여한다. 열정적인 직원들의 끝이 없는 회의에 당황하지만 오랜 기간 방송생활에 빠르게 적응한 경험을 살려 회사 생활에 적응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신제품 립스틱 출시를 앞둔 브랜드 홍보 전략안으로 직원들이 고민할 때에는 자신의 방송 노하우와 외부 행사를 기획하고 함께 준비해나간다.  사진= (왼쪽부터) 메리몽드 이정진 공동대표, 개그우먼 박미선, 깜짝 게스트, 메리몽드 노혜수 공동대표 /메리몽드 제공또한 그의 업무는 사무실 근무에 제한되지 않고 직접 신제품 제조 공장에 방문하여 꼼꼼히 생산과정을 살피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기도 한다. 메리몽드 쇼룸에서 뷰티 전문강사 노혜수 대표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의 퍼스널컬러 진단에 나서며 깜짝 초대손님을 불러 순식간에 방문자를 끌어 모으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한다. 노혜수 대표는 “평균 나이 32세의 젊은 조직이라 업무 속도는 빠르지만 어려운 점도 있었는데 경험이 풍부한 인턴을 멘토로 만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 며 “뛰어난 감각과 적극적인 참여에 놀랐고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성실한 태도로 업무에 임해준 박미선 인턴을 롤 모델로 삼고 싶다.”고 전했다. 메리몽드는 동심을 재해석하여 순수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소녀감성 색조브랜드다. K-BEAUTY 스타트업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뷰티 선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
러비더비, 신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제이엘벤처스(대표 백진광)가 운영하는 향기 전문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러비더비에서 새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공식몰에서 진행됐으며 각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세트 구성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겨울철 강력한 보습을 위한 ‘핸드크림’과 ‘핸드솝’으로 구성된 핸드 케어 세트가 반값에 구입 가능하며, 대표 상품인 ‘섬유 향수’와 자연 유래 성분의 ‘디퓨져’, ‘샤쉐’로 구성된 홈케어 제품을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바디를 위한 바디케어를 위한 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버블바’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퀵모닝 라인 제품도 전제품 1+1 구성으로 판매하며 올리브영몰에도 입점 되어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드라이 미스트’ 및 ‘노린스 트리트먼트’, ‘컬링 미스트’, 구겨진 머리나 부스스한 머리를 펴주는 ‘스트레이트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는 1월 21일까지 계속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러비더비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행사 정보 및 관련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5신명근 기자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 건강의 비결... '석류와 콜라겐'
갱년기 여성들이 건강을 위해 찾는 과일은 석류다.   석류에는 항산화 성분 ‘엘라그산’과 ‘폴리페놀’ 34가지의 풍부한 영양이 들어 있어 특히 미용에 도움을 준다. 석류 속에는 코엔자임큐텐, 비타민C, 안토시아닌 등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 예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자주 즐겼다고 전해져 오고 있다.   흔히 우리는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무조건 물을 많이 마시는 것보다 몸 안의 세포가 적절한 양의 수분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게 중요하다.   때문에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수분 섭취는 물론, 피부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는데 이때 가장 효과적인 과일이 바로 석류이다.   이렇게 촉촉한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이렇게 석류를 즐겨 먹는 것도 좋지만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콜라겐 섭취도 반드시 필요하다.   콜라겐은 우리 몸속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섬유성 단백질로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는 지지대의 역할을 하고 있다.하지만 문제는 나이가 들고 갱년기를 거치면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감소되면서 피부 속 콜라겐 역시 급격하게 감소한다.   실제로 콜라겐은 20대 이후로 매년 1%씩 감소하는데 특히 폐경 후 약 5년 사이에 여성호르몬 분비가 줄어들면서 체내 콜라겐 합성이 어려워진다. 그 결과 체내 콜라겐 감소량이 매년 2.1%씩으로 급증, 무려 콜라겐의 30%가 사라지게 된다.   사라지는 콜라겐이 이렇게 많아지면 결국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어 주름살과 피부 처짐이 생겨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콜라겐을 먹어서 섭취해줘야 한다.   점점 건조해지는 겨울 그래서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는 피부가 걱정이라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채워줄 수 있는 좋은 석류와 콜라겐을 잘 선택해 매일 꾸준히 석류와 콜라겐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0신명근 기자
㈜인스코비,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완판 기록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지난 2019년 12월 18일 또 한 번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계열 연구소에서 10여년의 연구 끝에 탄생한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 성분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분이다.이 성분은 화장품 산업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고비용 고난이도의 제조 기술이 요구 된다. 이러한 성분이기에 2010년 국가 수출 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일류소재개발사업인 WPM(World Premier Materials) 지정 연구소로 선정, 200억 정도를 지원 받아 10여년 만에 대량 배양 기술과 상처 치유 등의 특허 획득에 성공했다. FGF7은 의약품에 사용되는 성분이었으나 피부 노화방지 및 콜라겐, 엘라스틴 등 주요 구성 물질의 생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ICID에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시켰다. 해당 제품은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인 보습부터 영양, 탄력, 피부광채,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한번에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철 고기능, 고영양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관계자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10여년이라는 오랜 노력과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성분이니 만큼, 확실한 효과를 선사할 것”이라며, “최고의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고객의 니즈와 정확한 타겟을 분석하여 선보였기에 론칭 이후 연속 완판의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방송은 롯데홈쇼핑 유난희쇼에 방송된다. /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08신명근 기자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8뉴스룸 기자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블루 염색 헤어스타일 눈길
지난 5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0년 올해의 컬러(Color of the year)로 ‘클래식 블루’를 선정했다. 2000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는 올해의 컬러는 팬톤의 대표적인 리포트로 발표와 동시에 세계적 주목을 받을 뿐 아니라 뷰티, 패션, 디자인 등 산업 트렌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둡고도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는 네이비보다 가볍고, 스카이 블루보다 어두운 톤으로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따르지 않는 지속성을 가진 컬러다. 이에 국내외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 그룹(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이 새로운 룩북 화보를 공개했다. 룩북 화보를 통해 ‘소프트 모던’과 ‘시크 모던’ 2가지 콘셉트의 총 5작품을 발표했으며, 그중 로레알 마지패션의 실버톤이 가미된 블루 컬러 스타일이 대중의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신비롭고 오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블루 컬러의 헤어는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하며, 유니크하면서도 새로운 이미지 변화를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특히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하면서 더욱 인기 컬러로 급부상 중이다. 관계자는 “팬톤 올해의 컬러가 발표되면서 클래식 블루 컬러 염색 시술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클래식 블루 염색은 퇴색 시에도 선호도가 높은 애쉬 그레이, 애쉬 베이지 컬러로 변화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더욱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만큼 다가오는 2020년 트렌드를 주도할 클래식 블루 염색을 희망한다면 이가자, 이가자헤어비스, 오캄 전 매장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19-12-27신명근 기자
세리박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체험 다이어트로 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추천 브랜드로 주목 받고있는 다이어트 집착연구소 ‘세리박스’가 OK캐쉬백 오퀴즈의 이벤트로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한혜연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다이어트를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이야기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그는 “우리나라 여자 중에 다이어트 안 해본 여자가 몇이나 돼?” “나는 72kg까지 찐 적이 있었다.”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과 자신의 진솔한 경험담을 전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섭취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히며 세리박스를 추천 제품으로 언급했다. 이어 “세리박스 제품이 가장 중요한 배출을 도와줬다. 하루 한 번은 꼭 화장실을 간다. 그 결과 무려 12.5kg의 체중 감량을 했다.”고 밝혀 구독자들의 놀라움을 샀다. ‘슈스스TV’에 언급돼 화제를 모은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 캐쉬백의 오퀴즈’에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와 함께 문제로 출제됐다. 13일 오늘 단 하루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세리번나이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2020-01-13신명근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테일러샵 브라운오씨, '해리스트위드' 이벤트 진행
테일러샵 ‘브라운오씨’에서 해리스트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리스트위드 원단으로 만든 맞춤 수트와 자켓을 할인하는 이벤트이다. 트위드란 굵은 양모를 직조한 원단으로 거칠고 투박한 원단으로 이 중 해리스트위드는 스코틀랜드의 해리스섬에서만 만드는 것으로 그 해 수확한 최고의 양모만 사용한다. 이 원단은 튼튼하고 따뜻하며 비와 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부터 셀럽들로 인해 대중에게 알려진 재질로 영국의 왕세자 찰스 윈저는 해리스트위드로 만든 수트와 자켓을 즐겨 입었으며 해리스트위드 조합 운영에도 관여할 만큼 열성적이었다. 또한 미국의 영화배우 스티브 맥퀸 역시 트위드를 즐겨입기로 유명하다. 한남동 테일러샵 브라운오씨는 맞춤 수트로 시작한 테일러샵으로 현재는 수트와 셔츠는 물론, 구두, 넥타이, 시계, 데님, 스웻셔츠 등 아메리칸 색수트와 아이비 스타일의 캐쥬얼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20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코스메슈티컬 R&D 브랜드 베리홉, 와디즈 펀딩 마무리
순수 비타민C 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리홉(공동대표 신성민, 윤한수)이 와디즈 누적 펀딩 2억 5천만 원을 달성하며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R&D 업계 40년 경력의 조병기 연구소장이 개발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가 130,000ppm 함유된 미백 화장품이다. 베리홉 관계자는 "조병기 연구소장님의 역작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이미 생성된 기미까지 하얗게 환원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효능이 좋은 제품"이라며 "현재 13.5%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조병기 연구소장님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병기 연구소장은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물을 사용하고 있는 함수계 제품이며 물 대신 아주 고농도의 폴리올을 사용하거나 흔들어 섞어 쓰는 형태의 타사 제품들과 달리 폴리올 사용을 최소화하고 많은 물을 사용하는 일체형 순수 비타민C 제품이기에 안정성과 효능을 높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리홉은 와디즈 펀딩의 성공에 힘입어 현재 중국, 베트남, 미국, 일본으로의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국가별 대형 유통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9뉴스룸 기자
유투브 조회수 35만 기록···'이수민 스무살 메이크업’
이수민의 스무살언니 메이크업 동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35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수민은 지난 4일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스무살 새내기 피부 트러블에 대한 화장의 비법으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많은 예비 새내기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창 예민한 피부에 있는 트러블, 홍조, 모공 등을 한번에 가려주고 커버력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일반 화장품 대비 더욱 풍부한 시카 성분이 들어가 있어 착한 쿠션으로 불리고 있다.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관계자는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초기 물량이 금방 완판 될 것 같아 걱정이다.” 라며 미소를 지었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추가 할인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2-09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