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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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8뉴스룸 기자14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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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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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론칭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자신의 멋대로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을 위한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을 론칭한다.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캠페인은 누군가가 정해준 대로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한 인생을 펼쳐나가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서울스토어는 모든 사람에게는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고유의 멋이 존재하고, 이를 통해 ‘나 다움’을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타인의 ‘나 다움’도 존중하며 모두가 자신의 멋대로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유튜브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가 뮤즈로 참여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자신의 멋을 나타내 눈길을 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스타트업 기업을 돕는 등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비영리단체 WNC 대표인 ‘에바(EVA)’와 자신만의 색깔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 개성 넘치는 타투이스트 깃비, 크럼핑 댄스 부문 동양인 여성 최초 우승자 지혜윤(Bulleta),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여성 3인조 밴드 서울문이 이번 캠페인의 뮤즈로 참여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이 만든 멋으로 꿈을 실현하며 스스로의 인생을 멋지게 만들어나가고 있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내 멋대로 사는 나’를 표현해냈다. 특히 댄서 윤지혜는 화려한 크럼핑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울스토어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지금의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 가방 속의 나만의 아이템을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소신대로 자신을 표현하는 ‘madebyme’를 드러낼 수 있는 티셔츠와 뱃지가 담긴 서울스토어 굿즈가 제공되며 서울스토어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참여 1건 당 생리대 한 팩씩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기부돼 본인의 뜻대로 꿈을 펼치기 버거운 이들이 자신이 희망하는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날갯짓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 더욱 의미 깊은 참여가 가능하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열린다. ‘서울스토어X크리에이터’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해당 이벤트는 신청을 통해 최종 3명을 선정, 나만의 고유한 멋을 드러낼 수 있는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으로 2020년을 멋지게 시작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사진 촬영 기회 및 서울스토어 키트를 제공해 서울스토어 타깃 층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패션·뷰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마이큐레이션’ 프로그램을 베타 오픈하는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들을 진행 중인데, 이번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서울스토어의 협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윤반석 대표는 “최근 젊은 층이 주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대공중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청춘들이 좀 더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펼치며 ‘내 멋대로’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공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울스토어의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2뉴스룸 기자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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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비어 전문 브랜드 니피엘, 롯데 면세점 입점
캐비어(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NEEPIEL)’이 지난 11월 8일 롯데면세점 주관 ‘K-WAVE by 냠’ 공모전에 참가해 3위를 차지하며 롯데 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을 확정했다.K-WAVE by 냠은 롯데면세점 주관, 중소벤처기업부-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협업으로 국내 중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과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이며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3일 까지 국내 중소 우수 브랜드를 모집했다. 그 중 니피엘은 서류심사 이후 브랜드 공개 품평회를 통해 최우수의 성적으로 롯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 입점을 확정했다.현재 니피엘은 200,000 ppm의 고함량 캐비어(캐비아)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캐비어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우수성과 전문성을 통해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영업에 주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와 바이어에게 주목을 받고있다. 또 2019 동남아시안게임 메인스폰서를 확정지으며 영양과 브라이트닝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이트 캐비아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런칭했고, 남녀노소 활력 증진과 피부 미용에 효과가있는 캐비아진(캐비어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캐비어 제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캐비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8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론칭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자신의 멋대로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을 위한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을 론칭한다.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캠페인은 누군가가 정해준 대로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한 인생을 펼쳐나가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서울스토어는 모든 사람에게는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고유의 멋이 존재하고, 이를 통해 ‘나 다움’을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타인의 ‘나 다움’도 존중하며 모두가 자신의 멋대로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유튜브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가 뮤즈로 참여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자신의 멋을 나타내 눈길을 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스타트업 기업을 돕는 등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비영리단체 WNC 대표인 ‘에바(EVA)’와 자신만의 색깔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 개성 넘치는 타투이스트 깃비, 크럼핑 댄스 부문 동양인 여성 최초 우승자 지혜윤(Bulleta),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여성 3인조 밴드 서울문이 이번 캠페인의 뮤즈로 참여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이 만든 멋으로 꿈을 실현하며 스스로의 인생을 멋지게 만들어나가고 있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내 멋대로 사는 나’를 표현해냈다. 특히 댄서 윤지혜는 화려한 크럼핑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울스토어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지금의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 가방 속의 나만의 아이템을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소신대로 자신을 표현하는 ‘madebyme’를 드러낼 수 있는 티셔츠와 뱃지가 담긴 서울스토어 굿즈가 제공되며 서울스토어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참여 1건 당 생리대 한 팩씩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기부돼 본인의 뜻대로 꿈을 펼치기 버거운 이들이 자신이 희망하는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날갯짓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 더욱 의미 깊은 참여가 가능하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열린다. ‘서울스토어X크리에이터’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해당 이벤트는 신청을 통해 최종 3명을 선정, 나만의 고유한 멋을 드러낼 수 있는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으로 2020년을 멋지게 시작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사진 촬영 기회 및 서울스토어 키트를 제공해 서울스토어 타깃 층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패션·뷰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마이큐레이션’ 프로그램을 베타 오픈하는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들을 진행 중인데, 이번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서울스토어의 협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윤반석 대표는 “최근 젊은 층이 주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대공중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청춘들이 좀 더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펼치며 ‘내 멋대로’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공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울스토어의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2뉴스룸 기자
달브 5.5, 세라테놀 리페어 샴푸 출시
㈜에스엠비컴퍼니가 글로벌 헤어케어브랜드 ‘달브5.5’를 론칭했다. 달브5.5는 자연성분과 과학 기술을 접목해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모토로 탄생한 브랜드로 ‘세라테놀 리페어 샴푸’, ‘세라테놀 리페어 트리트먼트’, ‘세라테놀 리페어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이번 세라테놀 라인은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결합한 ‘CERATHENOL™’ 성분을 기초로 하여 보습과 영양에 중점을 둔 제품들이다. 특히 프랑스 향수의 고장 그라스에 있는 프랑스 향장 협회 PRODAROM과 ASFO GEASSE에서 설립한 조향스쿨 GIP에서 활동한 유럽의 저명한 퍼퓸 테일러 ‘토미슬라브 버바넥’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유럽의 가장 트랜디하고 매혹적인 향을 담았다. 또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 TEST)’에서 진행한 더마패치 테스트에서 임상 대상자 모두 피부 자극 없음을 뜻하는 ‘엑설런트(excellent)’ 최상위 등급을 인증 받았고 국내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자극 안정성 테스트에서 저자극 범주의 물질로 판단되어 피부에 자극 없는 성분임을 확인했다. 해당 브랜드 담당자는 “뷰티 업계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슬로건이 ‘자연주의’인데 식물성분을 일부 넣는다고 해서 제품이 모두 자연성분인 것처럼 소비자를 혼란스럽게 하는 경우가 많다. 자사는 철저하게 과학과 첨단 기술에 기초한 브랜드로 안전하게 잘 선별한 인공 성분과 특별한 식물 성분을 조합해 가장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 것이다.” 또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자사몰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국내 외 유통 채널 담당자분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재 AK플라자 백화점 ‘태그온뷰티’ 입점을 추진 중이며 내년초까지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다각화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달브5.5'는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미국 최대 글로벌 패션 편집숍인 어반 아웃피터스 (Urban Outfitters)와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K뷰티 편집숍 피치앤릴리(Peach&Lily) 등에 입점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미국 오프라인 시장을 시작으로 홍콩 및 일본의 대표 온·오프라인 채널에도 추가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2뉴스룸 기자
더미코스, 피부 진피재생으로 인정받은 화장품 선보여
현재 노화된 피부를 살리는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술을 넘어선 성분기술, 침투 기술로 무장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고객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 준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성분 하나하나를 따져가며 좋은 제품을 가려내는 것은 어려운 일. 때문에 소비자는 더욱 정보에 귀 기울이고 성분과 기술에 대한 진위여부를 잘 판단해서 좋은 제품을 골라야만 한다. 먼저, 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부 재생과 재건을 돕는다고 알려진 성분에는 EGF, 펩타이드, 레티놀, 콜라겐 등이 있다. 하지만, 피부 재생과 재건의 핵심은 피부 속에서 일어난다. 때문에 흡수가 중요하고 진피에서의 활성화 작용이 포인트다. 기능성 피부 재생 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진피 재생을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FGF7(KGF: Keratinocyte Growth Factor) 성분은 피부 깊숙이 진피까지 흡수되어 세포 성장,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하며,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FGF7 성분은 사람에게 존재하는 피부 단백질로써 손상된 피부 세포 복구, 성장 등에 도움을 준다. SCI급 논문 등을 통해 효능을 인정 받아 의학계에서 의료 목적으로 활용했으나 이후 주름 개선, 피부 보습 등을 돕는 성분임이 알려지면서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되었다. 성분 특성상 비싼 가격과 고난이도 제조 기술의 제약성으로 화장품 영역에서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인 ㈜셀루메드 생체재료공학연구소에서 제조기술과 상처치유와 관련한 특허를 획득, CHO-Cell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FGF7 대량 생산에 성공했다. 1년에 약 1.8g 정도만 생산이 가능한 극도로 희귀하고 진귀한 성분인 FGF7을 화장품 성분으로 ICID에 등재,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을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내세우고 있다. 더미코스의 ‘FGF7 디에이징 라인’은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FGF7 성분에 강력한 항산화 포뮬러를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증대시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FGF7 디에이징 앰플은 풀러린, 슈도알테로모나스,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4가지 항산화 기능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 한다. FGF7 언더 스킨 케어 크림은 미간, 눈가, 팔자주름 등 얇고 늘어지기 쉬운 부분을 관리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보습력으로 보다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대량생산이 가능한 제조기술 특허를 확보하여 화장품 산업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 재생 및 안티에이징 성분 대비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퍼센트 일치하는 FGF7 성분은 부작용 없이 가장 효과적으로 노화에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미코스 FGF7 디에이징 라인은 건조함이 극심한 동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 진입을 준비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1뉴스룸 기자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제10회 한국주얼리산업전략포럼2019’ 21일 개최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제10회, 한국주얼리산업전략포럼2019’(이하 ‘전략포럼 2019’)을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B2)에서 개최한다. 매년 11월에 개최하는 ‘전략포럼 2019’는 500여 명의 주얼리 종사자와 실무진이 참여하여 주얼리 산업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포럼이다. 해당 포럼은 주얼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접수는 지난 5일부터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 중이다.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주최, 부설연구소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주관하는 이번 포럼은 ‘The Next 10 Years’이라는 큰 주제 아래 4개 섹션으로 ▲유로모니터의 홍희정 수석연구원 ‘글로벌 주얼리 산업의 과거와 미래: 소비자와 디지털 환경 변화를 중심으로’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채종한 책임연구원 ‘국내 주얼리 시장과 소비 트렌드’ ▲한국로봇융합연구원의 홍성호 선임연구원 ‘주얼리 로봇 자동화 동향 및 사례’ ▲골든듀의 이필성 대표 ‘골든듀 30년 역사, 미래를 꿈꾸다’ 등으로 진행된다. 채종한 책임연구원은 “주얼리 산업은 새로운 시대로의 도전과 과제를 안고 있으며, 향후 시장을 주도해야 할 또 다른 세대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이번 포럼이 그 변화와 동행하는 출발점이 되길 기대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은 지난 10년의 경험과 역할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다양한 협업과 창출을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7뉴스룸 기자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 출시
닥터지(Dr.G)가 지친 피부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 및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환절기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영양 유지력이 뛰어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및 피부 활력 증강에 탁월한 로얄 젤리 단백질 (RoyalEpigen P5)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자사만의 더모 기술로 배합한 블랙비의 꿀 추출물과 발효성분이 함유된 Black Bee Ome™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앰플 프로그램으로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필수 영양 성분을 보충해주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블랙 스네일의 점액 여과물 63%를 담은 고농축 앰플 6ml가 4개 세트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유액 제형으로 피부에 탄탄하고 촘촘하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밀도를 높여주는 스쿠알란과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의 더모 솔루션 배합으로 얇아진 피부 보습막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사진=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 /닥터지 제공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는 탄성 있는 스트레칭 랩핑 시트로 제작돼 힘 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올려주는 크림 마스크이다.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이 20% 함유된 농축 크림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준다. 시트 겉면은 탄성이 강한 고탄력 스포츠 의류 제조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스트레칭 시트로 페이스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밀착되며, 랩핑 시트가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증발을 방지하고 흡수율을 높여주어 크림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 프로그램은 30% 할인, 크림 마스크는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8일부터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구매 시 ‘로얄 블랙 스네일 3종 트라이얼 키트’를 제공한다. 증정되는 키트는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6ml), 아이 크림 (3ml) 2개, 앰플 (1.5ml) 3개의 3종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환절기, 일교차가 심해지는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을 잃거나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계절로, 충분한 영양 공급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홈케어가 필수적”이라며 “크림, 아이크림, 앰플 프로그램, 크림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된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7뉴스룸 기자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출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일 개편된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돼 자사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며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론칭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상품이다. 스마트 할부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랜드몰 론칭을 기념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괄사 갈바닉 디바이스가 증정된다.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몰 론칭이 “추후 다각화될 제품군을 통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초석”이라며 “스마트 할부를 시작으로 엘리닉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뷰티메이커스 시즌2···"총 5개 제품 펀딩 성공"
뷰티 제조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공동대표 유승혁, 최장혁)가 총 5개 제품의 펀딩을 성공시키며 시즌2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6월 27일 시즌2 첫 번째 메이커를 시작으로 9월 27일까지 총 8명의 메이커(▲김재혁, ▲엑스크루(XCREW), ▲최현숙, ▲김소희, ▲킴성태, ▲김건호, ▲차민정, ▲안정은)와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시즌2 펀딩에 성공한 제품은 총 5개로 가죽공예가 김재혁의 ‘탄조 뷰티 파우치 백’, 액티비티 매거진 플랫폼 XCREW(엑스크루)의 ‘EXCREW 울트라 익스트림 선블럭’, 19년 전문 손 모델 최현숙의 ‘슈애 프로스파 트리플 핸드크림’, 2013 미스 MAXIM 에 빛나는 김소희의 ‘MAXIM 바디스프레이 소희향水’, 85만 게임 유튜버 킴성태의 ‘킴성태 풀부스팅 롤온’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특히 2013 미스 MAXIM 김소희의 바디스프레이 No. 13 소희향水는 펀딩이 오픈 되자마자 친필사인이 동봉된 화보집이 포함된 얼리버드 세트를 펀딩하려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또한 최근 판매가 시작된 ‘킴성태 풀부스팅 롤온 스트롱’의 경우 라이브 방송을 통해 1주일간1,200개 수량이 판매됐다. 뷰티메이커스는 시즌2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시즌을 준비 중이다. 유승혁 대표는 “시즌3에서는 시즌1 레전드의 귀환 프로젝트와 같은 제품을 시작으로 사용자의 욕구를 적극 반영한 펀딩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다” 며 “또 홈페이지 개편 및 모바일 앱 론칭을 통해 소비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여 더 나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기대를 내비쳤다. 메이커의 경험, 아이디어가 현실화되어 고객과 만나는 순간까지, 모든 과정에서 함께 한다는 콘셉에 기반한 플랫폼 뷰티메이커스의 시즌3의 톡톡 튀는 펀딩 제품은 오는 11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30뉴스룸 기자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나이키 제품 공식 런칭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나이키와 계약을 맺고 나이키 제품을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여성 패션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이커머스가 나이키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로써 대중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부터 매니아가 열광하는 한정판 제품까지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앞으로 슈즈·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나이키 어패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희소성 있는 조던 시리즈, 스포츠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와 같은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과 함께 요가 컬렉션과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이 입점한다. 앞으로 3,000여개의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나이키의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패션이 어우러진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되는 화보 및 영상 콘텐츠 내에서 스타일링에 활용된 나이키와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토탈 룩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론칭은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하게 된 것에 의미가 크다”며 “나이키 스니커즈나 플리스 같이 캐주얼한 아이템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기대해 주셨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W컨셉은 런칭 프로모션으로 다크한 메탈릭 로즈 골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론칭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8뉴스룸 기자
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진혁 발탁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세라젬헬스앤뷰티는 가수 업텐션 멤버인 ‘이진혁’을 벨라몬스터(BELLAMONSTER)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진혁은 아이돌그룹 ‘업텐션’ 멤버로 지난 2015년 9월 데뷔, 앨범활동은 물론 예능까지 최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며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업텐션 멤버 이진혁은 평소 트렌디한 패션과 부드럽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 등 팔색조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번 벨라몬스터 광고모델로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벨라몬스터의 건강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가 이진혁의 긍적적인 에너지와 부합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며 “대세 아이돌 이진혁을 앞세운 홍보 전략이 브랜드 상품 인기에 화력을 더해 줄 것”이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아래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벨라몬스터의 대표 상품인 △톳패드 △당근패드 △수박패드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인생템으로 소개되며 SNS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톳 라인인 △톳패드 △톳토너 △톳크림은 풍부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톳’과 ‘미역귀’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하스(ROHA'S) 인증을 받은 100% 순면 패드를 적용한 제품은 피부에 닿는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도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벨라몬스터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 ‘당근패드’는 화장 솜에 토너를 적셔 피부를 닦아내는 일명 ‘닦토’의 카테고리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지난 6월과 7월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8,000세트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구매 후기를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벨라몬스터의 당근패드는 벨라몬스터 공식 온라인몰 및 뷰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4뉴스룸 기자
닥터지(Dr.G), 한정판 겨울 눈꽃 선크림 에디션 출시
닥터지(Dr.G)가 연말을 맞이해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출시,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제품은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으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로 본품 50ml와 추가 구성 20ml로 구성됐다.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는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필라그린 컴플렉스와 6중 히아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3:1:1(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 비율의 피부 친화 보습 베이스로 구성돼 탄탄한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하여 자외선이 더 깊게 침투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사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 구성품/ 닥터지 제공이번 한정판 패키지에는 ‘닥터지 윈터 에디션 데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며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유용하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 매장 및 닥터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금일부터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관계자는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라며 “이 제품이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엘리닉, 공식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출시
‘엘리닉(L.linic)’이 자사 홈페이지 회원의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공식 브랜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금일 개편된 브랜드몰의 상단에는 ‘제품 구매’ 및 회원 전용 인터페이스가 추가돼 자사 채널을 활용해 제품을 최저가에 공급하며 브랜드몰 회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몰 론칭에 발맞춰 출시된 ‘스마트 할부’는 이러한 변화를 실감케 한다. ‘스마트 할부’는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무이자 48개월로 구매할 수 있는 엘리닉 브랜드몰 전용 상품이다. 스마트 할부 신청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브랜드몰 론칭을 기념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괄사 갈바닉 디바이스가 증정된다.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 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몰 론칭이 “추후 다각화될 제품군을 통합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초석”이라며 “스마트 할부를 시작으로 엘리닉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제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01뉴스룸 기자
W컨셉, 프론트로우-김태리 2019 겨울 컬렉션 공개
첫직장, 불금, 전남친 결혼식장에서 당당하게 입을만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성 겨울정장 브랜드가 출시됐다.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단벌만 가지고 있어도 패셔니스타로 완성시키는 브랜드가 있다. 뛰어난 신축성에도 구김이 가지 않아 사회 초년생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생 수트’라는 별명을 얻으며 지금까지 수트 누적 판매량 11만장을 기록한 W컨셉의 자체브랜드 ‘프론트로우’다. 프론트로우가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19 겨울 광고 비주얼을 7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직장과 일상을 넘나드는 활용도 높고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옷’에 집중했다. 지난 시즌에서 트렌치코트를 무심하게 걸친 시크하고 매니시한 모습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김태리는 이번 화보 속에서 특유의 내추럴한 매력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더한 톤온톤 겨울룩을 제안한다. 앞선 시즌보다 한층 기품 있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김태리 슬랙스’, ‘김태리 수트’에 이어 여성들의 겨울 대표 트렌드를 리드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겨울 프론트로우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은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영국 해리스 트위드(Harris Tweed), 프라다·몽클레어·버버리 같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리몬따(LIMONTA) 등의 고급 원단을 직접 공수했고, 엄격한 제조과정과 까다로운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했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하이퀄리티 소재로 추운 겨울에 필수적인 보온성과 가벼움을 겸비한 핸드메이드 코트와 구스 다운 패딩 등을 출시해 기존 20대 고객 외에 3040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더블유컨셉코리아 관계자는 “2019 겨울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명품 못지않은 퀄리티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해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론트로우의 미국 시장 진출 활동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블루밍데일즈의 초청으로 W컨셉이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에 K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프론트로우가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면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히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도 확인했다.한편, W컨셉은 지난 9월 남성 브랜드 ‘프론트로우 맨(FRONTROW MEN)’을 런칭해 13개 사이즈로 세분화한 팬츠, 이탈리아 원단으로 제작한 수트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 패션 시장을 넘어 남성 패션 시장으로 사업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07뉴스룸 기자
W컨셉, 2019 겨울패션 트렌드 제안
쌀쌀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본격 겨울맞이 쇼핑에 나설 시즌이 돌아왔다. 올해는 지난해 강세였던 코트 대신 하프 코트, 크롭 재킷, 숏 무스탕 등의 아우터가 관심받고 있다. 2019년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웨어러블한 뉴트로 트렌드를 저격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기본 디자인에서 변형된 색다른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은 지난해와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의 판매 랭킹과 판매량 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인기 트렌드를 짚어보고 꼭 마련해야할 필수 겨울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점점 짧아지는 가을과 더불어 한절기도 채 버티지 못하던 반절기템 재킷 카테고리의 반격이다. 2018년의 아우터 매출은 코트가 재킷을 크게 웃돌았지만 올해는 재킷이 전통의 강호 코트를 밀어내고 겨울 아우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W컨셉에서 작년과 올해 재킷 상품군의 수주액을 비교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74%의 성장률을 보였다. 프론트로우(FRONTROW)는 재킷과 팬츠로 구성한 수트 컬렉션 관심에 힘입어 어패럴 판매 랭킹 탑에 올랐다. 이와 함께 숏 기장의 아우터가 전년대비 급부상했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엘이(LE)의 ‘숏 무스탕’과 오버듀플레어(OVERDUEFLAIR)의 ‘핸드메이드 크롭 재킷’이 대표적이다. 이들은 짧은 기장으로 차별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버사이즈핏과 빈티지스러운 버튼 디자인을 가미해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테일과 뉴트로 감성을 살린 것이 판매 호조를 이끈 요인으로 분석됐다. 그 결과 오버듀플레어는 W컨셉에서 전년대비 가장 높은 성장률(543%▲)를 기록한 브랜드에 오르는 영광을 누렸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양상은 가방 판매 추이에서도 드러났다. 가방 상품군 전체가 전년대비 147% 성장하면서 인기 쇼핑 제품으로 떠오른 가운데 3-50만원대의 중고가 백화점 유통 브랜드의 매출이 하락세를 보이고 보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겸비한 디자이너 백이 2-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매출 비중이 상승했다.   특히 덱케(DECKE)의 ‘하프백’은 가방 양쪽을 지퍼로 이은 독특한 형태감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루에브르(LOEUVRE)의 ‘삭 드 루미에르 숄더백’은 볼드한 색감과 체인 디테일로 젊은 세대의 선호를 받았다.   W컨셉은 매 겨울 셀러브리티들에게 선택받는 단독 브랜드 닐바이 피(NILBY P)와 아크로(AKRO)의 겨울 코트 아이템들은 기존 스테디셀러답게 올해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으며, 이외에 트렌드 분석 결과에 기반한 새로운 픽들도 선정했다. 어패럴 카테고리에서는 한겨울도 거뜬할 두께감 있는 울 혼방 원단으로 제작한 앤유(AND YOU)의 ‘파리 투 버튼 블레이저’와 크롭 기장과 퀄리티 높은 페이크퍼를 사용한 커런트(CURRENT)의 ‘퍼 크롭 재킷’이 숏 아우터의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슈즈는 100% 이탈리아 가죽을 사용한 어데인(ADAYIN)의 ‘레더 니하이 부츠’와 니켈 굽으로 포인트를 준 레이첼 콕스(RACHEL COX)의 앵클 부츠가 다가오는 겨울을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보온성을 책임져 줄 드파운드(DEPOUND)의 ‘캐시미어 울 블렌디드 머플러’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W컨셉은 올 겨울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인 겨울 아이템 쇼핑을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아우터샵’을 진행하며, 카테고리 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재미있는 이벤트들도 계획 중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4뉴스룸 기자
더미코스, 피부 진피재생으로 인정받은 화장품 선보여
현재 노화된 피부를 살리는 기능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시술을 넘어선 성분기술, 침투 기술로 무장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고객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 준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성분 하나하나를 따져가며 좋은 제품을 가려내는 것은 어려운 일. 때문에 소비자는 더욱 정보에 귀 기울이고 성분과 기술에 대한 진위여부를 잘 판단해서 좋은 제품을 골라야만 한다. 먼저, 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부 재생과 재건을 돕는다고 알려진 성분에는 EGF, 펩타이드, 레티놀, 콜라겐 등이 있다. 하지만, 피부 재생과 재건의 핵심은 피부 속에서 일어난다. 때문에 흡수가 중요하고 진피에서의 활성화 작용이 포인트다. 기능성 피부 재생 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진피 재생을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FGF7(KGF: Keratinocyte Growth Factor) 성분은 피부 깊숙이 진피까지 흡수되어 세포 성장,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하며,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가능하게 한다. FGF7 성분은 사람에게 존재하는 피부 단백질로써 손상된 피부 세포 복구, 성장 등에 도움을 준다. SCI급 논문 등을 통해 효능을 인정 받아 의학계에서 의료 목적으로 활용했으나 이후 주름 개선, 피부 보습 등을 돕는 성분임이 알려지면서 화장품 성분으로 등재되었다. 성분 특성상 비싼 가격과 고난이도 제조 기술의 제약성으로 화장품 영역에서는 쉽게 접근 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인 ㈜셀루메드 생체재료공학연구소에서 제조기술과 상처치유와 관련한 특허를 획득, CHO-Cell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FGF7 대량 생산에 성공했다. 1년에 약 1.8g 정도만 생산이 가능한 극도로 희귀하고 진귀한 성분인 FGF7을 화장품 성분으로 ICID에 등재, 국내 안티에이징 시장을 주름잡겠다는 포부를 내세우고 있다. 더미코스의 ‘FGF7 디에이징 라인’은 ‘디에이징 앰플’과 ‘언더 스킨 케어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FGF7 성분에 강력한 항산화 포뮬러를 결합한 제품으로 피부 진피층에 존재하는 콜라겐 및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합성을 증대시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하고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에 도움을 준다. 특히 FGF7 디에이징 앰플은 풀러린, 슈도알테로모나스, 베타글루칸, 마데카소사이드 4가지 항산화 기능의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 한다. FGF7 언더 스킨 케어 크림은 미간, 눈가, 팔자주름 등 얇고 늘어지기 쉬운 부분을 관리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유지되는 보습력으로 보다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대량생산이 가능한 제조기술 특허를 확보하여 화장품 산업까지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 재생 및 안티에이징 성분 대비 인체 피부 DNA 서열과 100퍼센트 일치하는 FGF7 성분은 부작용 없이 가장 효과적으로 노화에 대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미코스 FGF7 디에이징 라인은 건조함이 극심한 동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 진입을 준비중에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1뉴스룸 기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국내 유통 채널 확대
뷰티 브랜드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가 5일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니크 뷰티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는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에스테틱 앰플 브랜드로 유명한 ‘트웬티스킨’과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는 ‘인클로즈’, 테라피 화장품 ‘피몽쉐’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마 브랜드 ‘셀녹’, 소녀 감성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프리미엄 핸드 케어 기기 및 앰플 브랜드 ‘리즈캡슐’ 등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가 입주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다벨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으로 소비자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비다벨로를 통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한편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시작으로 분당점, 관악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0월 구리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5뉴스룸 기자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론칭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가 자신의 멋대로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을 위한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을 론칭한다.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캠페인은 누군가가 정해준 대로가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한 인생을 펼쳐나가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서울스토어는 모든 사람에게는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고유의 멋이 존재하고, 이를 통해 ‘나 다움’을 만들어나가는 것은 물론 타인의 ‘나 다움’도 존중하며 모두가 자신의 멋대로 살 수 있도록 지지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2020년 1월 31일까지 총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 공개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늘날을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캠페인 시작과 함께 공식 유튜브 및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개성 넘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가 뮤즈로 참여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자신의 멋을 나타내 눈길을 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여성 스타트업 기업을 돕는 등 여성권익증진을 위한 비영리단체 WNC 대표인 ‘에바(EVA)’와 자신만의 색깔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진(JINJIN)’, 개성 넘치는 타투이스트 깃비, 크럼핑 댄스 부문 동양인 여성 최초 우승자 지혜윤(Bulleta),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여성 3인조 밴드 서울문이 이번 캠페인의 뮤즈로 참여했다.  영상에서 이들은 자신이 만든 멋으로 꿈을 실현하며 스스로의 인생을 멋지게 만들어나가고 있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내 멋대로 사는 나’를 표현해냈다. 특히 댄서 윤지혜는 화려한 크럼핑 댄스 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울스토어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지금의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내 가방 속의 나만의 아이템을 사진으로 촬영해 해당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자 모두에게 소신대로 자신을 표현하는 ‘madebyme’를 드러낼 수 있는 티셔츠와 뱃지가 담긴 서울스토어 굿즈가 제공되며 서울스토어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및 적립금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참여 1건 당 생리대 한 팩씩 저소득층 여성들에게 기부돼 본인의 뜻대로 꿈을 펼치기 버거운 이들이 자신이 희망하는 인생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날갯짓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 더욱 의미 깊은 참여가 가능하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열린다. ‘서울스토어X크리에이터’만의 특별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색다른 기회를 제공할 해당 이벤트는 신청을 통해 최종 3명을 선정, 나만의 고유한 멋을 드러낼 수 있는 애티튜드와 스타일링으로 2020년을 멋지게 시작할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사진 촬영 기회 및 서울스토어 키트를 제공해 서울스토어 타깃 층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서울스토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의 패션·뷰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마이큐레이션’ 프로그램을 베타 오픈하는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상생할 수 있는 협업 프로젝트들을 진행 중인데, 이번 메이크오버 이벤트도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서울스토어의 협업 프로젝트 중 하나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8일부터 11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윤반석 대표는 “최근 젊은 층이 주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대공중이 공감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스토어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청춘들이 좀 더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펼치며 ‘내 멋대로’ 인생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공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서울스토어의 ‘내 멋대로 사는 거야, madebyme’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1-12뉴스룸 기자
오프라 코스메틱, '세포라’ 입점... 신상 하이라이터 선보여
'오프라 코스메틱'이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에서 하이라이터 신제품을 단독 선 런칭한다.    25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그루들의 열광을 받아온 미국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는 10월 24일 세포라에 입점함과 동시에,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 '코벤트 가든'을 세포라 단독으로 선 런칭한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터 신제품 '소호'와 '코벤트 가든'은 런던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샴페인 피치, 샴페인 로즈 빛의 은은하고 우아한 광채가 돋보이며, 입자가 곱고 발색이 뛰어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도가 높다.   사진= 영국 뷰티 크리에이터 Talia Mar/ 위-’소호(SOHO)’ 아래-‘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각 48,000원, 10g /오프라코스메틱 제공특히 이번 신제품은 영국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Talia Mar와 콜라보레이션해 구매욕과 소장욕을 동시에 높였다는 평이다. 앞서 오프라 코스메틱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니키 튜토리얼(Nikkie Tutorials), 캐슬린 라이츠(Kathleen Lights)와의 콜라보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아이보리, 골드, 핑크, 블루 등 12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 라인업으로 코덕들 사이에서 익히 '하이라이터 맛집', '하이라이터 장인' 등으로 불려온 오프라 코스메틱의 신상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사진= 오프라코스메틱 제공이번 오프라 신상 하이라이터 '소호', '코벤트 가든'은 10월 24일 국내 첫 매장 삼성동 파르나스몰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프라 코스메틱은 오프라 코스메틱은 '베벌리 힐즈'와 '글로우 업 팔레트'를 미국, 유럽, 남미 등 글로벌 59개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로 입지를 굳혔을 만큼, ‘하이라이터 명가’로 불린다. 지난해 11월말 한국 공식 런칭 후 지난 8월말 롭스 강남점에 입점하는 등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발히 확대해 이제는 세포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2019-10-21뉴스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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