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최신순
  • 인기순

아이젠카,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아이젠카에서 온오프라인 초특가 무보증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최저 견적으로 비교하여 고객감사 업체별 1등 견적 특별 프로모션 행사다.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국산차 및 수입차 가격비교를 통한 ‘무결점 렌터카 수입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4월 특가 프로모션 행사로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프로그램이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한..
2021-04-17 박진관 기자 18시간전

마이크로킥보드, 어린이날 기념 '100명에게 쏜다' 프로모션 진행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가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마이크로의 킥보드와 스쿠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명에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2회 진행되고 있는 ‘100명에게 쏜다’ 프로모션은 2020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어느때보다 답답한 요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한달 간 마이크로킥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마이크로킥보드의 공식수입제품(킥보..
2021-04-16 박진관 기자 14:28

블랑101, 주방세제 ‘마일드그린’ 출시
㈜이폴리움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블랑101’이 새로운 향의 주방세제 ‘마일드그린’을 론칭, 오픈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마일드그린향 주방세제는 고급스러운 허브향이 특징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안전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안심 인증 1종 세제로 젖병,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과 채소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4월 19일부터 디밤비몰과 각 온라인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론칭을 기념해 디밤..
2021-04-16 박진관 기자 14:23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2021년 설 선물세트 트렌드 분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국내 명절 선물세트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 중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 월드패널 사업부가 2021년 설 명절을 전후로 진행한 국내 선물세트 시장 트렌드 분석결과를 16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15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 간 총 2,000가구가 참여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방식으로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에서 진행됐다. 신선제품부터 생활용품, 가공식품, 건강상품, 한과류, 상품권 등 일반적으로 명..
2021-04-16 박진관 기자 13:27

물류 인프라로 확장하는 킥고잉… 쿠팡이츠이어 배민과 제휴 체결
킥고잉이 국내 배달앱 2위 쿠팡이츠에 이어 1위 배달의민족과도 제휴를 체결하며 물류 인프라로서의 가능성을 확장했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대표 최영우)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배민 파트타임 배달원 ‘배민커넥터’를 위한 전용 요금제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킥고잉이 현재 약 20,000대 이상의 전동킥보드를 운영하며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퍼스널 모빌리티 공유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커넥터는 이동수단 소유∙관리의 부담 없이 어디서나 편하..
2021-04-16 박진관 기자 10:23

제주로렌트카, ‘사전 키오스크 체크인 서비스’ 도입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여행 트렌드도 큰 변화를 맞이했다. 해외 여행이 힘들어지면서 프라이빗한 여행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이를 방증하듯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이들의 휴가 키워드는 '제주도'와 '렌터카'가 차지했다.   글로벌 여행 검색 비교 사이트가 항공권 렌터카 검색량 추이를 분석한 결과(2020년 기준)에 따르면, 제주도 지역의 항공권 검색 비중 및 렌터카의 검색량이 전년대비 급증했다.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상위 10개 노선 중 5개 노선이 모두 제주행 항공편이었으며, 1위인 서울~제..
2021-04-16 박진관 기자 10:16

할머니가래떡볶이, '로제떡볶이&빨간오뎅' 신메뉴 선보여
가래떡을 통째로 넣은 떡볶이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할머니가래떡볶이(이하 ‘할가떡’)에서 ‘로제떡볶이&빨간오뎅’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매콤함과 크리미한 소스의 조화로 입안 가득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 빨간오뎅도 맵지만 손을 뗄 수 없는 감칠맛으로 두 번, 세 번 반복해서 먹게 되는 맛이라는 평이다.   쫄깃한 쌀 통가래떡으로 차별화된 식감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이며 떡볶이 분식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할가떡은 100% 쌀을 사..
2021-04-16 박진관 기자 09:00

희망친구기아대책-유니레버코리아 코로나19 위기가정 위생관리용품 지원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과 유니레버코리아(사장 김회중)가 4월 15일 코로나 위기가정 지원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물품 전달식을 비대면으로 가졌다. 이날 전달식 행사에는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과 유니레버코리아 김회중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유니레버는 글로벌 식품·생활용품 기업으로서 당사 위생 브랜드인 라이프보이와 연계하여 2013년 위생관리를 통한 5세 이하 아동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헬프 어 차일드 리치 파이..
2021-04-15 박진관 기자 15:44

에코페어, 가정의 달 기념 네퓨어·뉴네퓨어 특별 리뷰 이벤트 진행
(주)파인텍 네퓨어 공식 지정처인 에코페어에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별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 받고 있다.   에코페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네퓨어, 뉴네퓨어 특허 마스크 사용 후기를 작성할 경우 심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수렴하고 나아가 네퓨어, 뉴네퓨어 마스크의 강점을 널리 알리겠다는 취지다.   무엇보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올바른 마스크 사용 경각심을 제고하는데 일조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
2021-04-15 박진관 기자 14:50

모토벨로,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국내생산을 위한 모토벨로 팩토리 이전 완료
대한민국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기업 ㈜ 모토벨로(대표 이종호)가 기존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본사를 동탄 일반산업단지로 이전했다.   동탄에 위치한 모토벨로 팩토리는 국내시장을 넘어 전 세계를 무대로 해외시장을 공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전초기지다. 이전에 따른 안정화 후 하반기부터는 모토벨로의 고급모델 위주로 생산이 시작될 예정이며, 2024년까지 모든 조립생산 라인을 구축. 현재 판매량의 최대 80%까지 국내생산으로 전환하는 계획을 갖고 있다.   모토벨로는 지난 3월 15일부터 강동구 천호동에..
2021-04-15 박진관 기자 14:00

마케팅 전문 기업 큐브릭 코퍼레이션, 대규모 인력 채용…"전문 인력 확보 총력"
IMC 마케팅 전문 기업 큐브릭 코퍼레이션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큐브릭 코퍼레이션은 이번 채용으로 전문성과 기획성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큐브릭 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 팬더믹의 영향으로 디지털 마케팅 중요성과 경쟁력이 높아진 만큼 차별성을 두기 위해 ▲퍼포먼스 마케터 ▲콘텐츠 디자이너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검색광고마케터 ▲웹디자이너 ▲브랜드 MD 등 6개 분야에서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큐브릭 코퍼레이션은 디지털 마케..
2021-04-15 박진관 기자 13:30

출장세차창업 킹카워시, 카카오모빌리티와 파트너쉽 체결
카카오모빌리티가 차량 세차·정비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내 차 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내 차 관리 서비스는 카카오내비에 차량을 등록한 자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선보이는 차량 관리 서비스다. 내 차 관리 안의 '방문형 세차·정비'에서는 카카오모빌리티와 제휴를 맺은 세차·정비 업체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제공을 위해 카카오모빌리티는 세차 전문업체 킹카워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먼저 '방문형 세차·정비' 서비스는 앱을 통해 제휴 업체들의..
2021-04-15 박진관 기자 13:04

유가네닭갈비, 2021년 첫 비대면 점주 간담회 개최로 가맹점과 상생 이어가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에 걸쳐 2021년 첫 점주 간담회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가네 점주 간담회는 전국 유가네 가맹점의 점주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본사와 가맹점의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의견 공유를 통해 서로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매년 이루어지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점주 간담회는 마케..
2021-04-15 박진관 기자 09:50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전국 3위 달성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이 행정안전부가 전국 36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지방공기업 경영 평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3위를 달성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 면접 조사를 통해 진행됐으며, 공단은 △서비스 환경 90.3점 △서비스 과정 90.6점 △서비스 결과 90.9점 △사회적 만족 91.4점 △전반적 만족 90.7점으로 종합 만족도 90.83점을 획득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2019년에..
2021-04-15 박진관 기자 09:13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공개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2021년 썬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스프리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정신적 활력 및 면역력이 저하되고 있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서 키위 섭취를 제안하고 제스프리 키위의 활력 증진 효과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스프리 신규 광고 캠페인의 주요 메시지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다. 신나리셔스란 ‘신난다?..
2021-04-15 박진관 기자 09:06

숭의여자대학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3단계 예방 조치 실시
최근 숭의여자대학교가 코로나19의 4차 대 유행 위기 속에서 선제적인 3단계 예방 조치를 실시하고 있다.   숭의여자대학교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을 방지하고 예방하기 위해 즉각적인 예방조치, 실시간 체크예방, 미리 체크예방이라는 3단계의 조직적인 예방 조치를 마련하고 실천하고 있다.   교내에 자체적으로 세부 부서 별로 신고 대상자와 유증상자, 확진자 등 분류 별 대응 체계와 매뉴얼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조직적인 연락망까지 구비하여 신속하면서도 체계적인 대응을 이어오고 있다. ..
2021-04-14 박진관 기자 16:25

‘네오시스템즈 AI 운송관리시스템’ 국내 기업 도입ㆍㆍ"물류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네오시스템즈는 IT물류 전문기업으로, 최근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인트라로지스 운송관리시스템(TMS)을 국내 운송 관련 기업들이 도입하고 있어 물류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인트라로지스 운송관리시스템(TMS)은 공장, 물류센터, 매장 및 개인 고객 간에 발생하는 다양한 배송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이다.   특히 TMS에 탑재된 라우트 엔진은 인공지능(AI)의 한 분야인 기계학습(Machine learning)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사전 운..
2021-04-14 박진관 기자 14:50

라이브 쇼핑 플랫폼 ‘보고’, 2021 월 거래액 35억 원 돌파
보고플레이의 ‘라이브 쇼핑 플랫폼 보고(VOGO)’가 리뉴얼 론칭 8개월 만에 누적 거래액 140억 원을 달성했다.   VOGO는 라이브 쇼핑 플랫폼으로, 채팅을 통해 소비자와 대화하면서 상품을 실시간으로 소개하고, 판매와 구매를 진행한다. 자체 상품 소싱 능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영상 촬영 기법을 사용해 완성도 높은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제공하며, 최근 들어 IBK 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서비스 중 하나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 중에 있다.   2020년 8월에 새롭게 탄생한 V..
2021-04-14 박진관 기자 14:49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갤러리 7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 프라이빗 다이닝 프로모션 선보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미팅 및 행사를 위한 전용 공간 갤러리7에서 프라이빗 다이닝이 가능한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Taste of Spring)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선보인다. 호텔 7층에 위치한 갤러리 7은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우아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춘 중. 소규모 미팅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 가족 및 브랜드 이벤트 등 소규모 행사를 위한 최적의 공간이다. 매달 제철 식재료 활용에 따라 변경되는 비즈니스 다이닝은 아침, 점심, 저녁식사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테이..
2021-04-14 박진관 기자 09:10

돈치킨, ‘창업지원단 프로젝트’ 진행ㆍㆍ체계화된 시스템 구축
코로나19를 뚫고 여러 프랜차이즈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지난해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가 5년 만에 처음으로 7,000개를 돌파하며 프랜차이즈 과열 현상이 점점 심화되고 있다.   하지만 실상을 알면 이런 프랜차이즈 과열 현상은 사실 ‘속 빈 강정’이다. 가맹점 수 증가세는 둔화하고 있고 점포 당 매출은 줄고 있다. 프랜차이즈 본점은 계속해서 덩치를 키우려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발생하는 현상이다.   가맹점과 본점이 이런 문제점을 타개해 나가기 위해서는..
2021-04-14 박진관 기자 09:00
222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