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문화

  • 최신순
  • 인기순

마보X웨잇왓 히트 팟캐스트 콜라보ㆍㆍ나의 명상이야기 첫 독점 공개
국내 최초 마음챙김 명상앱 '마보(대표 유정은)'가 웨잇왓(WaitWhat)과의 독점 협업을 통해 몰입형 스토리텔링 팟캐스트인 '나의 명상이야기(원제: Meditative Story)'를 국내에 첫 공개한다.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스타트업인 웨잇왓은 2017년 페이스북 마크 주크버그, 넷플리스 리드 해스팅스 등이 초대 손님이었던 'Masters of Scale'이라는 독특한 형식의 팟캐스트를 만들어 200여개국에서 천오백만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으로 유명하다. &nbs..
2020-05-25 유연욱 기자 22시간전

아프로존, 3중 보습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를 선보이며,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젤과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로션 2종을 오는 25일 새롭게 출시한다.   두 제품은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보습력과 함께 민감한 피부의 근원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딩 라인이다. 필라그리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의 3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분 균형을 맞추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또한,&nb..
2020-05-25 유연욱 기자 24시간전

톤28, H&B 스토어 '롭스' 선크림 부문 베스트 등극
톤28(TOUN28)의 '블루라이트 방어 자외선 차단거리(B1, B2)' 기획 세트가 국내 H&B 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한 익월인 5월, 가장 많이 팔려 선크림 부문 베스트에 등극했다.   블루라이트 방어 자외선 차단거리 선크림은 유기농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제품이다.실외 활동보다 실내에서 컴퓨터 모니터나 스마트폰으로 블루라이트를 접하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크림으로 오로지 유기농의 방법으로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
2020-05-22 유연욱 기자 13:17

코스알엑스(COSRX), 여름 시즌 겨냥한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 런칭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지난 7일 인기 스킨케어 라인 풀핏 프로폴리스(Full Fit Propolis)에서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Full Fit Propolis Ultra Light Ampoule)'을 새롭게 출시했다.   풀핏 프로폴리스 울트라 라이트 앰플은 기존 풀핏 프로폴리스 라이트 앰플에서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되 산뜻한 사용감을 더한 모습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계절이나 소비자들의 피..
2020-05-21 유연욱 기자 09:33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생생경제 정보톡톡' 방영··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서 행사 진행
5월 14일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서 봄철 피부 관리 요령 중 하나로 (주)레비레스코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제안했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과 함께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와 함께 본품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는 분당서울대학병원 피부과에서 기미 개선 8주 임상시험을 완료한 '퓨어화이트놀세럼 50ml'와 9가지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 및 제주 추출물이 함유돼 복합 주름..
2020-05-14 유연욱 기자 15:37

미하이스35, '엄마들의 1분 인터뷰 리얼후기' 영상 공개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 육아맘들의 제품 사용 리얼 후기를 담은 '엄마들의 1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엄마들의 1분 인터뷰 영상은 미하이스35 제품 구매 동기 및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한 엄마들의 모습을 담겨 있으며, 미하이스35 간판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의 진솔한 후기도 담겨 있다.   특히, 건조한 아이를 위해 아쿠아버터 제품을 구매한 맘 고객의 솔직 후기 인터뷰, 직장 ..
2020-05-13 유연욱 기자 15:22

SUQQU(스쿠), 청량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 선보여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새로운 패키지와 여름 한정 컬러로 구성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이하 프로즌 썸머)를 선보인다.   스쿠의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마치 여름을 얼린 듯한 청량한 컬러와 빛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아이템 7가지로 구성했다. 아이시한 화이트 컬러 베이스와 블루 편광펄을 더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으며, 여름 한정 컬러로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
2020-05-08 유연욱 기자 14:58

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
2020-05-06 유연욱 기자 10:04

아쉬세븐 주력 화장품,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개발성공
미세먼지, 환절기 등과 코로나의 영향으로 피부가 예민해 질 수 있는 외부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민감성, 예민성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성분 화장품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주)아쉬세븐(대표이사 엄상진) 연구소에서 최근 아쉬세븐의 주력 제품 베이커세븐 '매직버블에센스팩'을 ewg그린등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알러지 성분 및 화장품이 피해야 할 20가지 주의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천연 원료로만 배합시키는데 성공했다.   환경보호와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미국 비영리 환경 ..
2020-05-06 유연욱 기자 09:30

‘팔자주름’ 막는 방법은?…뷰티 디바이스 인기
나이가 들면 주름이 생기는 것은 노화의 일부분으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피부에 탄력을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이 저하되고, 유ㆍ수분이 부족해지면서 탄력을 유지하지 못하면서 발생한다.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더욱 뚜렷이 부각되는 주름 중 하나는 팔자주름이다. 팔자주름은 코 양 옆에 생긴 얼굴 주름으로 외모를 더욱 노안으로 만든다. 표정을 지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입가 근육과 맞닿아 있기 때문에 다른 부위에 나타나는 주름에 비해 깊고 선명해진다.    실제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위에서..
2020-04-29 유연욱 기자 17:02

W컨셉, 뷰티 부문 성장세 두드러져
W컨셉의 뷰티 부문 성장세가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W컨셉은 28일 자사 플랫폼 내 뷰티 성장세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하며 2019년 뷰티 카테고리는 전년대비 573%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뷰티 부문 성장의 배경에는 국내 신진 브랜드 입점과 단독 기획전 구성 등을 통해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한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파악된다. W컨셉은 다른 플랫폼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소비자에게 처음으..
2020-04-28 유연욱 기자 14:09

궁중비책 선케어, 자외선 지수 높아지는 봄철 외출 필수템 자리매김
최근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피부 손상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외출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에 대한 관심 및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CJ올리브영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30일부터 4월 5일간 선케어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81% 늘었다.   올해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미세먼지 차단, 피부 진정 등 다양한 효과 및 편의성을 갖춘 선케어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봄 철 가벼운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봄 철 ‘필수템’으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다.  ..
2020-04-27 유연욱 기자 14:26

아프로존, 뷰티 디바이스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한 손에 들어오는 작고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DSA-1000W)'을 출시한다. 2015년 첫선(M68)을 보인 이후 2017년, 2019년 두 차례 리뉴얼(DSA-2000)을 거쳐 한층 더 가볍게 진화한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DSA-1000W)은 더욱 콤팩트한 사이즈와 쉬운 사용법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리뉴얼의 핵심 요소는 총 3가지이다. 첫번째, '가볍고, 무겁게! 기술력 향상'. ..
2020-04-22 유연욱 기자 16:37

블라이드(BLITHE), '선 스크린 2종' 신제품 선보여ㆍㆍ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블라이드(BLITHE)가 선 스크린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Everybody,Every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라이드는 생활 속의 필수적인 자외선 차단 및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지고 지친 피부를 위해 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 케어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착한 성분만을 담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니스트 선 스크린'과 자극적인 피부에도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에어리 선 스크린' 총 2종으로 구성되었다. 모두..
2020-04-22 유연욱 기자 15:07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 화해 패치 부문 랭킹 1위 선정
뷰티 전문기업 MP한강에서 운영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HATHERINE)의 '스팟케어 패치키트(붉은스팟)'가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20년 3월 패치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화해는 공정한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을 통한 리뷰 등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적용해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는 배제하고 제품 관련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2020-04-21 유연욱 기자 15:53

닥터디퍼런트, ‘피부를 위한 베스트 구원템 기획전’ 오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 이동원)’가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S.O.S 솔루션 ‘피부를 위한 베스트 구원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르게 만들면 달라집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2020-04-21 유연욱 기자 14:42

우주로 간 ‘밀레니얼 무버’ 닥터자르트, 저세상급 소통으로 밀레니얼 열광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디지털 채널 내 독특한 소통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으며 '밀레니얼 무버(millennial mover)'로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더마 선 케어 라인 '솔라바이옴™'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 타깃 해당 제품의 개발 스토리 및 성분 특징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강렬한 메시지로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자사 SNS 뿐 아니라 인플루언서와 협업, 인기 모바일 앱 내 서비스 출시 등 디지털 채널 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솔라바이옴??..
2020-04-17 유연욱 기자 16:58

캐럿티카, 롯데홈쇼핑 통해 신규 런칭 브랜드 라리앙 신제품 선보여
캐럿티카가 오는 22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규 론칭 브랜드 '라리앙 스필란톨 에스떼 앰플'을 선보인다.   라리앙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라피 원료사 가테포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허 공법으로 완성된 특화 원료이다.   또한 천연 보톡스 대체 성분으로 알려진 '스필란톨'을 주원료로 활용해 차별화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라피 브랜드다.사진= 캐럿티카 제공관계자는 "라리앙은 30대 후반부터 50대 피부를 위한 집중 리프팅 타겟 제품으로, 에스테틱에..
2020-04-14 유연욱 기자 10:14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루랩,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
(주)비앤케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바루랩은 멕시코 지역에 위치한 코스트코 39개 전체 매장에 자사 제품인 '블랙 클레이 마스크'와 '블랙 클레이 클렌징폼' 2가지 제품을 론칭한다.   바루랩 관계자는 "코스트코는 월마트, 아마존과 함께 미국 유통업계 ‘빅 3’를 형성하고 있는 곳으로 이번 입점을 계기로 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멕시코에서 K뷰티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멕시코 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제품은..
2020-04-10 유연욱 기자 16:47

코스알엑스(COSRX), 피부 진정 솔루션 ‘퓨어 핏 시카’ 라인 런칭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워주는 진정 처방 '퓨어 핏 시카(Pure Fit Cica)'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코스알엑스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지난 31일 선 런칭한 '퓨어 핏 시카 토너, 퓨어 핏 시카 세럼, 퓨어 핏 시카 크림’을 비롯해 런칭을 앞둔 ‘퓨어 핏 시카 클렌저, 퓨어 핏 시카 파우더’까지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출 예정이다.   퓨어 핏 시카 라인은 코스알엑스가 엄선한 7가지 센텔라 성분..
2020-04-09 유연욱 기자 13:07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