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뷰티·패션 입력 2019-09-19 09:50:41 수정 2019-09-19 13:45:01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

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취재 : 뉴스룸 기자 newsroom@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