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층 규모 주상복합아파트 ‘여수엑스포 모아엘가’ 조합원 모집

라이프 입력 2019-10-22 10:07:23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모아엘가 제공

교통, 교육, 주거, 관광 등 모든 측면에서 여수 최고 수준의 입지 환경을 지닌 마천루 주상복합아파트 ‘여수엑스포 모아엘가’ 주택홍보관이 10 25일 여수 세계박람회장 내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 개관과 함께 본격 조합원 모집에 나서는 여수엑스포 모아엘가는 국책사업인 여수 도시재생 뉴딜사업지로 선정된 한려지구 내 여수시 공화동에 여수 최고층 높이의 주상복합아파트로 건립될 예정이다조합원 신청자격은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주택 세대주로서,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상 여수 또는 전남, 광주지역 거주자이면 된다. 시공 예정사는 모아주택산업 계열사인 혜림건설이다.

 

전남 여수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고 쾌적한 주변 환경을 자랑하는 해양관광벨트의 중심지에 건립될 주상복합아파트 여수엑스포 모아엘가는 대지면적 7,415.64㎡에 지하 5~지상 44, 3개동 590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선호도가 가장 높은 ▲59 276세대 ▲77 40세대 ▲84 274세대로 각각 예정됐으며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여수시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여수시의 상징적인 대표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 타입(일부 평형 제외)으로 설계되었고, 주변에 고층 건물이 없어서 모든 세대에서 시원한 조망과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의 KTX여수엑스포역을 통해 서울 및 전국 어디나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여수신항이 600M 이내이고 여수 신북항은 2020년 개항 예정이다. 여수연안여객터미널, 여수종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하고, 산업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엑스포대로와 이순신대교, 거북선대교, 마래터널 등 쾌속 교통망을 다 갖추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여수세계박람회장(엑스포)이 있고, 한려해상국립공원인 여수의 상징 오동도와 여수케이블카로 이어지는 여수 해양관광벨트의 중심지에 위치해 한려수도 바다를 특급 조망할 수 있는 등 특급호텔이 탐낼 만한 최상의 해양 주변 경관 입지를 갖고 있다.

 

도보 5~10분 거리에 여수종고초병설유치원, 여수종고초등학교, 여수중학교, 여수고등학교, 여수여고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자녀의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 환경도 마련되어 있다아울러, 주민을 위한 휘트니스센터와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어린이놀이터, 무인택배함, 최신 I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홈 시스템 등을 갖추어 보다 편리하고 품격있는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조합원 분양가 또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여수엑스포 모아엘가 만이 가지는 초고층 랜드마크 주상복합아파트의 프리미엄 가치에 비추어 볼 때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주택홍보관은 여수 세계엑스포 박람회장 국제관 A 1 106호이며, 10 25일 오픈 예정이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취재 : 뉴스룸 기자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