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스쿠), 청량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 선보여

뷰티·패션 입력 2020-05-08 14:58:1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SUQQU 2020 썸머 컬렉션 연출 컷 /스쿠 제공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새로운 패키지와 여름 한정 컬러로 구성된 2020 썸머 컬렉션 'FROZEN SUMMER'(이하 프로즌 썸머)를 선보인다.

 

스쿠의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마치 여름을 얼린 듯한 청량한 컬러와 빛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 아이템 7가지로 구성했다아이시한 화이트 컬러 베이스와 블루 편광펄을 더한 패키지로 만날 수 있으며, 여름 한정 컬러로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4구 섀도우 팔레트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는 화이트, 프로스티 블루, 썸머 코랄, 브라운 컬러로 새롭게 구성해 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는 우아한 컬러와 시원하게 빛나는 아이시한 컬러 조합으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세미 매트 질감으로 여름의 태양을 떠올리게 하는 컬러 '바이브런트 리치 립스틱' 2종과 시원한 광택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할 '모이스처 리치 립스틱' 2종도 출시했으며, 밀키 라일락, 체리 핑크 컬러로 피부를 화사하고 청량하게 밝혀줄 '쉬머 리퀴드 블러쉬' 2종과 베이비 블루 컬러의 '래디언트 크림 컨실러' 1, 프리즘 컬러가 특징인 '네일 컬러 폴리쉬' 1종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로스티 섀도우 스틱 3종은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정 제품으로, 보습 성분 함유로 메마르지 않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연출해주며, 빛나는 글리터를 함유해 여름 메이크업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한편, 스쿠가 선보이는 2020 썸머 컬렉션 프로즌 썸머는 오는 8일부터 갤러리아몰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