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비돌체, 광고 모델 배우 성훈 발탁

라이프 입력 2020-05-22 11:01: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에잇비돌체 제공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에잇비돌체(대표 황영선, 8b DOLCE)가 배우 성훈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에잇비돌체는 최고급 재료를 활용해 디저트의 본질에 집중하면서도 트렌디한 베이커리 메뉴의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배우 성훈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에잇비돌체 관계자는 "배우 성훈은 세련된 이미지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배우로서 트렌디한 라이프와 유러피안 감성을 추구하는 에잇비돌체 브랜드를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판단했다."며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최근 진행된 에잇비돌체의 광고 촬영장에서 배우 성훈은 화려한 비주얼과 남성미 넘치는 피지컬은 물론, 보는 사람의 입맛을 돋우는 디저트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와 더불어 바쁜 와중에도 광고 촬영을 함께한 자신의 반려견과 주변 스텝들을 챙기는 배려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성훈은 예능과 웹드라마, 광고 등에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에잇비돌체의 주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에잇비돌체는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성훈을 발탁하며 국내와 더불어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 시장 확대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이에 국내는 물론 해외의 팬층까지 두텁게 가지고 있는 배우 성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에잇비돌체 관계자는 "에잇비돌체의 새로운 광고 모델 성훈과 함께 일상 속에서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굳힐 계획"이라면서 "TV는 물론, 다양한 광고 채널에서 선보일 에잇비돌체와 배우 성훈의 즐거운 컨텐츠를 많이 기대해달라며 최근 코로나 이슈로 삭막한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성훈의 달콤한 메시지가 대중들에게 잘 전해지기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잇비돌체는 프리미엄 밀가루와 최상급 생크림 등 최상의 원료를 사용하여 디저트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시즌에 맞춰 트렌디한 디자인의 디저트를 개발하여 2030세대에게 각광 받는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 여름 빙수와 쉬폰 컬렉션을 출시 예정이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