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벽 없는 플랫폼ㆍㆍ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런칭

연예·문화 입력 2020-06-05 12:43:59 수정 2020-06-05 12:44:2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크리에이터링 제공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을 보면  시대에 어떤 직업이 가장 각광받는지 확인할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크리에이터는 2018 처음으로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직업에 순위권에 진입한 이후로 매년  순위가 올라가고 있다.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있는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CREATOROO(크리에이터링)’가 지난 1일 런칭됐다.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들을 연결한다 목표를 가지고 있는 크리에이터링은 기존의 인플루언서, 유튜버, BJ  모든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터들의 오픈형 플랫폼이다. 
 

 

사진= jtbc x 틱톡 공모전 사례 /크리에이터링 제공

크리에이터링은 대형 디지털 광고 대행사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량의 광고주들의 공모전을 진행할 예정으로 크리에이터는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공모전에 참여기회를 갖는다. 

 

공모전 방식은  세가지로 우승상금을 향한 서바이벌 방식의 오디션형, 2 채널의 버즈량을 활용한 트래픽형, 사전에 조율된 메가 크리에이터들의 경쟁으로 하이퀄리티의 캠페인을 가능하게  인비테이션형으로 구성되어있다.

크리에이터링의 관계자는 우리는 모든 창작자를 Creator 정의한다. Creator 모든 Creative 세상의 가치와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플랫폼의 목표다.라고 밝혔다. 

 

한편, 크리에이터링은 6 신규 크리에이터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행하며, 당첨자는 6 19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