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성능·가심비 3박자 갖춘 전기면도기 다다스튜디오 ‘트리플블랙 X5’

라이프 입력 2020-07-30 15:49:1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SNS상에서 인기

2단 터보 기능으로 절삭력 높이고 생활방수기능, 콧털제거기 더해 제품 완성도 높여

젊은 2030 고객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여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 /다다스튜디오 제공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센터 다다스튜디오의 전기면도기 '트리플블랙 X5'가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췄다. 이는 가심비 있는 제품으로 SNS상에서 알려지며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플블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 관련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다다스튜디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주요 상품으로는 전기면도기 X5·X7, 칫솔 살균기 W5, 미니 청소기 Z5, 스마트 악세서리 등이 있다.

 

전기면도기 X5’ 2단 터보 기능을 넣어 절삭력을 높였고 일상 생활에 필요한 생활방수기능(IPX6)과 콧털제거기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올드한 이미지를 지닌 면도기 시장에서 2030 영 타겟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 컨셉도 고객 사랑을 받는 이유다.

 

20대의 젊은 트리플블랙 상품기획자들과 30년 전통의 국내 전문 면도기 제조사와 협업해 탄생한 이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8,650%의 펀딩률을 기록하며 면도기 부문 1위로 올랐다.

 

현재 일본과 유럽 제품이 주류인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론칭 1년여 만에 3만대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주필리핀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이태원 클라스의 강한 남성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갖춘 배우 안보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스포츠 종목인 '복싱'을 콘셉트로 트리플블랙 X5를 사용하는 안보현의 모습을 담아낸 TV CF를 전개하며 국내 대표 면도기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트리플블랙 관계자는고객 피드백을 면밀히 살피며 전기면도기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앞으로 트리플블랙은 젊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들을 선보여 소비자 트렌드를 이끌어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이다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상에 재미없는 상품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뷰티·리빙·토이·푸드·트렌드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다스튜디오의 각 채널을 합산한 국내외 구독자 수는 약 1,500만 명에 이른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V커머스 센터 다다스튜디오의 '트리플블랙 X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다다스튜디오 제공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