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 등 서울 사대문 안에서의 가치↑ ‘더 솔라고 세운’

S경제 입력 2020-09-10 10:57:47 수정 2020-09-11 13:08:57 뉴스편집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 솔라고 세운 제공

압도적인 관광, 비지니스 배후수요를 갖춘 서울의 청약 평균 경쟁률이 23 1을 기록하는 등 서울권의 분양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서울 사대문 내에 들어서는더 솔라고 세운은 멀티 수익형 복합시설로서 사대문 내에서 마지막 대규모 재개발 사업이기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특히 서울 사대문 내에서는 다시 없을 559실 랜드마크 규모로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실수요자, 투자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으며 멀티 수익형 복합 생활공간으로서 높은 희소가치를 담고 있다.

 

더 솔라고 세운은 서울 중심에 위치한 만큼 교통 프리미엄이 눈길을 끈다. 쿼드러플 역세권의 탁월한 교통망은 충무로역, 을지로3가역을 걸어서 누릴 수 있어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문화, 쇼핑, 행정 등 최상의 생활인프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동대문, 명동, 남산, 서울백병원, 강북삼성병원 및 중구청, 서울시청까지 인접해있어 강력한 생활인프라를 간편하게 누릴 수 있다.

 

강력한 임대 수익 또한 자랑이다. 비즈니스 수요를 충족하는 장ㆍ단기 임대 수익과 급증하는 1~2인 가구를 위한 주거형 임대수익, 국내,외 쇼핑, 관광 수요에 맞춘 단기 임대수익, 공유 숙박 운영을 통한 숙박형 임대수익이 바로 그것이다.

 

광화문, 종로 등 중심업무지구 직주 근접 및 쇼핑·문화 등 상업지구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넘치는 비즈니스 수요로 365일 보장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충무로 인쇄소, 광장시장, 명동 등지의 소규모 자영업자와 상업시설 종사자, 직장인 등 도심 내 급증하는 1~2인 가구의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명동, 종로, 동대문 쇼핑타운 등 서울 주요 관광지와 인접한 풍부한 쇼핑, 관광 수요로 안정된 단기 임대수익 기대치가 높으며,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트렌드인 개별 공유숙박 운영으로 매일매일 수익이 쌓이는 데일리수익 또한 강력한 임대수익 요소로 자리매김한다.

 

더 솔라고 세운은 멀티 수익형 복합시설인 만큼 배후수요에 대한 요소에도 민감하다. 특히 사대문 내부에 위치한 만큼 관광&비즈니스의 압도적인 배후수요는 기본인데, 서울 주요관광지와 인접한 약 900만명의 관광수요 및 중심업무지구와 직주근접 한 약 65만명의 넘치는 배후수요를 갖고 있어 높은 방문이 기대된다.

 

뛰어난 미래비전 또한 더 솔라고 세운의 자랑이다. 사대문 내 마지막 개발로 인해 대규모 도시개발과 을지로, 청계천 일대 도시재생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그대로 받을 수 있어 입지 그 자체만으로도 희소성과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시행사가 솔라고 CC 관계사로 사업의 연속성, 안정성까지 확보했. 더 솔라고 세운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중구 퇴계로 165 신민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