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서 즐기는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 개최

연예·문화 입력 2020-09-15 16:35:0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틱톡 제공

틱톡이 코로나 시대에 안방에서 즐기는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TikTok Stage Voice On)’을 개최한다.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25일 저녁 8시부터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전 세계 생중계 되며 틱톡 앱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AB6IX, MCND, TOO, WayV, 김우석, 동방신기, 러블리즈, 엘리스가 출연을 확정하여 총 8팀이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 무대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나게 된다.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은 언택트 공연의 한계를 넘어 실제 콘서트에 온듯한 현장감과 더불어 특별한 경험를 선사하고자 챌린지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틱톡 앱 내 듀엣영상 기능을 이용해 가수 별로 정해진 영상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좋아하는 가수를 응원하는 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틱톡스테이지보이스온, TikTokStageVoiceOn)와 함께 올리면 라이브 콘서트 당일 재생되어 마치 콘서트 현장에 함께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챌린지는 오는 16일부터 공연 당일인 258시까지 진행되며, 듀엣 영상을 찍을 수 있는 가수들의 영상은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틱톡 스테이지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세로형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로서, 코로나19 시대에 대면 접촉에 대한 부담과 공간의 제약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언택트 공연으로 주목 받고 있다.

 

4회차를 맞은 틱톡 스테이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이 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지난 5월 처음 기획됐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