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 위메프서 유산균 제품 특가 프로모션

산업·IT 입력 2019-06-10 09:00:00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CJ제일제당은 위메프에서 BYO유산균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위메프 ‘66특가’부터 ‘슈퍼투데이특가’ 코너에서 진행하는 CJ 유산균데이까지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됐다.


10일 월요일부터 11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66특가’에서는 CJ BYO유산균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6월 13일 목요일에 진행하는 ‘슈퍼투데이특가’를 통해 CJ유산균데이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식물성 피부 생유산균’, ‘식물성 멀티유산균’, ‘20억 생유산균 키즈’ 제품 5개월 분량의 품목을 특가로 판매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프 프로모션 기간 내 CJ바이오 유산균 제품을 구입 시 25% 추가할인쿠폰이 지급되며, BYO 유산균 구입 시, LG 퓨리 공기청정기와 애플 에어팟을 받을 수 있는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 제공이 CJ 바이오 유산균의 전 제품에 적용된다.


식물유래 기능성이 강조된 ‘EXPERT CARE’ 라인은 ‘멀티유산균’과 ‘피부유산균’으로 구성돼 있다. ‘식물성 멀티생유산균’은 하루보장균수 120억마리에 피부과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3중케어 기능성으로 장건강, 피부면역,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도움을 준다. ‘식물성 피부생유산균’은 하루 보장균수 100억마리에 국내최초 피부면역기능성을 인정받은 장건강과 피부면역을 동시에 챙길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새롭게 TVCF를 론칭한 생존유산균 ‘BYO 20억 생유산균’은 ‘BASIC CARE’ 라인 에 속한다. 성별과 연령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 3종과 온가족을 위한 패밀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BYO 20억 생유산균’은 장부착력이 뛰어난 특허유산균 CJLP243에 4중 코팅기술과 20억의 보장균수로 장과 위에서 강력하게 살아서 갈 수 있도록 설계한 온가족의 장건강 유산균이다. 특히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를 함유해 에너지 활력까지 챙길 수 있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위메프에서 진행하는 66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CJ BYO 유산균의 다양한 라인을 직접 체험해 보고 효과를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