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헤이즐 ‘클래시스 스케덤’ 소개 영상 조회수 11만 돌파

산업·IT 입력 2019-06-11 10:00:00 enews1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케덤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 /사진제공=클래시스

유명 뷰티 유튜버 헤이즐이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제품을 소개한 영상이 11일 조회수 11만회를 넘었다.

 

유튜버 헤이즐은 영상에서 스케덤 펩타이드리프팅밴드와 시카리프팅밴드, 상악밴드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피부과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얼굴 케어 방법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스케덤 시카 크림을 여러번 레이어링하여 바르는 꿀팁과 스케덤 미니 갈바닉 기기인 터치웨이브를 얼굴에 직접 시연하며 시카 크림을 피부에 흡수시키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매일 자신이 실천하고 있는 세안 후 케어법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스케덤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로 본사인 클래시스가 슈링크 리프팅기기를 개발한 회사라는 점이 가장 마음을 끌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케덤은 피부미용 전문 의료기기인 슈링크 개발사로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일반 홈케어 제품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미니 갈바닉 터치웨이브는 소셜미디어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슈링크에서 사용된 하이푸(HIFU) 기술을 응용하여 화장품 원료에 적용시킨 독창적인 기술, 이네푸 사이언스가 적용된 펩타이드 리프팅 밴드, 시카 리프팅 밴드, 상악 밴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시카 크림도 예민한 피부를 위한 크림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