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투자 “슈프리마, 바이오 인식 사업 매출 본격화 ‘목표가↑’”

증권 입력 2019-06-17 09:09:01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리딩투자증권은 17일 슈프리마에 대해 “바이오 인식 시스템 및 솔루션 사업 매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라며 목표가를 기존 4만원에서 4만5,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서형석 연구원은 ”바이오 인식 시스템(BioStar) 사업 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14.1% 증가한 105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지화 전략을 통한 유럽 및 북미지역 시장 점유율 확대 ▲국내 주 52시간제 시행으로 근태시장 성장 효과 ▲바이오 리더기에서 컨트롤러 시장까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따른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서 연구원은 바이오 인식 솔루션(BioSign) 사업에 대해서는 북미시장 진출 본격화로 성장동력을 확보했다고 판단했다. 


그는 “FOD(Fingerprint On Display) 지문인식 방식 개화로 알고리즘 매출이 본격화 될 전망”이라며 “올해 바이오 인식 솔루션 매출액은 전년 대비 75.9% 늘어난 51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 “바이오 인식 솔루션은 광학방식(보급형모델)과 초음파방식 (프리미엄모델)에 적용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고객사에 공급 및 적용 모델 확대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서 연구원은 올해 슈프리마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69억원과 51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26.2%, 77.3%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